로고

당진시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종목단체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민선 2기 지방체육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 논의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4/14 [06:12]

당진시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종목단체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민선 2기 지방체육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 논의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4/14 [06:12]

사진 / 당진시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종목단체 역량강화 워크숍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 체육회 및 당진시 장애인체육회가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예산군 덕산면 소재 스플라스 리솜에서 체육회 임직원 및 회원종목단체 100여 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를 위한 첫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대한체육회 교수 정책 자문단 손석정 위원장이 지방체육회의 발전 방향이라는 주제로 펼친 특강을 시작으로 포럼 간담회 지방보조금 제도 관련 교육 기타 토의 등의 순서로 심도 있고 다양한 주제로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특히 생활체육 활성화를 주제로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김양례 수석연구원이 진행한 포럼에서는 당진시, 교육청, 시의회, 시 체육회 등 각 기관의 대표 발표자가 생활체육 발전 방향에 대한 발표를 통해 소통하며 시 체육발전을 위해 고민해 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체육진흥과 홍승선 과장은 민선 2기 지방체육회와 업무 협의를 통해 체육 복지를 위한 대시민 노력으로 체육인과 시민들이 건강하고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체육회와 함께 스포츠 선도도시 당진시의 위상을 지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당진시 장애인체육회는 오성환 당진시장이 회장을 맡고 있으며 민선으로 운영되고 있는 당진시 체육회는 백종석 회장을 필두로 당진시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