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존윅4'IMAX에 이어 돌비시네마, 수퍼플렉스, 4DX 포스터 대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4/07 [19:45]

'존윅4'IMAX에 이어 돌비시네마, 수퍼플렉스, 4DX 포스터 대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04/07 [19:45]

▲ 영화 '존윅4' 포스터 제공: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액션 프랜차이즈 최강자 <존 윅 4>가 IMAX에 이어 돌비시네마, 수퍼플렉스, 4DX 포스터를 공개했다. <존 윅 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 2주 차 이미 1, 2편의 흥행을 뛰어넘어 월드와이드 2억 4천 7백만 달러의 메가 히트를 기록 중인 <존 윅 4>가 특별관의 포스터를 다채롭게 공개하며 전작들을 뛰어넘은 팬서비스로 화제이다. 시리즈 최초의 IMAX 상영을 확정하며 환호받은 것에 이어 돌비시네마, 수퍼플렉스, 4DX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돌비시네마는 살짝 석양이 비치는 ‘존 윅’의 주먹에 쥐어진 쌍절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아누 리브스’는 <존 윅 4>에서 쌍절곤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라 포스터만으로도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어서, 수퍼플렉스 포스터는 모래 대신 무수한 총알이 떨어지는 모래시계가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래시계의 남은 분량이 적은 상황과 뒤로 보이는 에펠탑은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궁금하게 한다. 이어 4DX 포스터는 ‘존 윅’의 굳은 표정 속 심기일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존 윅 4>의 4DX 효과는 모션 효과 4단계, 에어샷 효과 5단계로 맥시멈에 가까워 특수관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8, 9일(토, 일) 양일간의 유료 시사와 12일부터 IMAX, 돌비시네마, 수퍼플렉스에서는 A3 포스터를 선착순 제공할 예정으로 일부 포스터에는 후가공이 되어 관객을 기다릴 예정이다. 이전 시리즈보다 다양한 특별관을 확보하며 팬 서비스에 나선 <존 윅 4>는 국내외 언론과 평단 그리고 관객들이 열광을 고스란히 개봉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되는 가운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MAX에 이어 돌비시네마, 수퍼플렉스, 4DX 포스터를 공개한 <존 윅 4>는 4월 12일 극장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