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불확실한 경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제1회 터칭리더십포럼 성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17 [20:00]

불확실한 경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제1회 터칭리더십포럼 성료

편집부 | 입력 : 2015/03/17 [20:00]


[내외신문] 터칭리더십센터[Touching Leadership Center, 정영희대표]는 서울상공회의소 광진구상공회의 후원으로 터칭리더십포럼을 지난 3월 11일(수),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그랜드워커힐 Aston House에서 조찬으로 개최됐다.

 

40여명의 참석자들은 먼저 악수례와 명함교환, 전체 소개, 식사 등 친교시간을 갖은 후, 강연에 앞서 장민호교수의 해설이 곁들여진 앙상블 a2z의 뮤직퍼포먼스 연주가 이어졌다.

 

 

터칭리더십센터 정영희 대표는 “행복나눔 125 운동본부 손욱 회장의 강연은 화려한 경력에 걸맞게 달변의 실력으로 청중들을 사로잡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었다.” 며 “세종의 창조리더십과 행복나눔125를 통해 가정과 직장과 병영문화가 크게 바뀐 사례를 접하니 감사의 힘이 상상을 초월함을 알 수 있었다. 감사는 사람의 잠재능력과 창의성을 일깨우는 놀라운 힘이 있음을 확신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의 뜨거운 반응은 강연 이후 질의응답을 통해서도 이어졌다.

포럼 참석자는 "오늘 터칭리더십포럼 감사했습니다. 음악을 듣는 순간 가슴이 먹먹하며 순간 찡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요즘 업무 스트레스가 많았던 모양입니다. 오늘 힐링하고 왔습니다. 참 좋은 프로그램을 하시는 것 같고, 경제성을 따지자면 쉽지 않겠지만 터칭리더십이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초대 감사드리고 거듭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4월 14일 꼭 참석하는 것으로 예약하겠습니다."

 

정 대표는 “터칭리더십포럼은 매월 둘째주 화요일 오전 7시에 정기적으로 워커힐에서 진행된다. 조직의 리더이자 부모 그리고 남편, 아내인 CEO들이 본 포럼을 통해 행복한 리더로서 개인과 가정, 회사와 사회에서 역량을 발휘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하고 강조했다.

 

4월 강연자는 한국전문경영인학회 강석진이사장(前, GE코리아 회장)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