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국프랜차이즈컨텐츠개발원은 도서발간 프로젝트, “융합 같이할래?”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8/29 [10:44]

한국프랜차이즈컨텐츠개발원은 도서발간 프로젝트, “융합 같이할래?”

편집부 | 입력 : 2014/08/29 [10:44]

[내외신문=박현영 기자] 9월 2일 오후 5시부터 혜화동에 위치한 상명아트홀 1층 갤러리에서 “융합 같이할래?” 출판기념회가 열린다. 출판기념회는 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주최하고 한국프랜차이즈컨텐츠개발원이 운영을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융합경영 최고위 과정’의 1기 수료생 15명이 자신들의 스토리를 모아 출간하게 된 것을 기념하는 자리이다.

“융합 같이할래?” 는 책제목에서도 나타나듯 서로 다른 업종에 있는 CEO들이 자신의 살아온 이야기와 사업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서로의 빈자리를 채워가며 상호 발전의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는 것을 주제로 삼고 있다.

과정을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컨텐츠개발원’의 안치헌 원장은 책 서두의 인사말을 통해 “이 책은 누구에게 보여주기 위한 책이 아닌 15주의 과정을 같은 가치를 공유하며 달려온 ‘동기’들이 앞으로도 계속 같은 가치를 공유하며 서로 상대방을 존중하며 소통하고 융합해 프랜차이즈 업계에 선순환을 일으키겠다고 선언하는 자신과의 약속이며 출사표와도 같은 책“ 이라고 강조하며 도서의 발간을 계기로 앞으로도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분들 모두가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의 착한 성장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프랜차이즈컨텐츠개발원은 도서발간 프로젝트가 자신의 브랜드를 스토리를 통해 친근하게 타인에게 전달하는 최고의 콘텐츠가 될것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앞으로 모집되는 2기, 3기때도 같은 프로젝트를 이어갈 뜻을 밝혔다.

참신한 교육과정과 다양한 콘텐츠기획으로 1기부터 프랜차이즈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의 ‘프랜차이즈 융합경영 최고위과정’은 9월 20일부터 제 2기가 시작되며 접수는 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이나 KOFDI(한국프랜차이즈컨텐츠개발원)을 통해 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