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그룹 2PM, 케이팝 엑스포(K-POP EXPO)의 홍보대사로 위촉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7/30 [22:00]

그룹 2PM, 케이팝 엑스포(K-POP EXPO)의 홍보대사로 위촉

편집부 | 입력 : 2014/07/30 [22:00]


[내외신문] 케이팝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지난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리츠칼튼호텔 그랜드볼룸 홀에서 ‘K-POP EXPO in ASIA’ 개최 발표 및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오는 9월19일~10월4일 제 17회 인천아시안게임이 개최되는 기간 동안 인천 광역시 경인아라뱃길 아라서해갑문 일대에서는 인기아이돌 2PM을 비롯한 국내 아이돌 가수들이 총출동해 공연을 선보이고, 필리핀 마닐라 아레네타 콜로세움에서는 씨엔블루 콘서트가 펼쳐진다.

그룹 2PM, 케이팝 엑스포(K-POP EXPO)의 홍보대사로 위촉

 

이날 K-POP EXPO in Asia 홍보대사로 위촉 된 그룹 2PM 우영은 "항상 열심히 하는 자세로 하고 있지만 부족한 부분 예쁘게, 좋게 봐주신다고 생각하고 있다. 이렇게 뜻 깊은 축제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끝까지 좋은 모습,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K-POP EXPO in ASIA’는 ‘한류’라는 개념으로 세계대중문화의 한 흐름이 된 KPOP열풍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열린 K-POP박람회로, 한국가요 100년사 전시관, 아시안게임 참가국 43개국의 문화홍보관 등의 전시관을 운영하며 스타오디션, 인디밴드, 락, 힙합, 트로트, 7080 발라드, DJ 클럽파티, 고적밴드, 줄타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팬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조직위원회는 이날 행사에서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하는 ‘K-POP EXPO in ASIA’ 개최 일정 및 행사에 관한 설명ㆍ홍보 동영상을 통해 이후 일정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밝혔다.

이번 아시안게임에 참여하는 국가는 45개국이다. 아시안게임에 참여하는 국가와 케이팝과 함께 어울리는 프로그램으로 축제의 한마당을 펼칠 것이다.

위촉식에 참여한 인사는 이재환 회장 남북경제협력운동본부 공동대표, 김정민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중국예술가협회 홍보대사, 최윤술 독도512영화 홍보대사, 안동수 내외신문 회장 전 KBS부사장, 조은섭 성산효대학원 서울 평생교육원장, Kapatners 안상응 대표, 대한청소년육성회 우정자 이사장 등과 300여 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줬다.

케이팝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이 총 출동하는 K-POP EXPO는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한류에 대한 체계적인 청사진을 선보일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