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상인 예비후보, 시의원 3선도전 출사표 던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25 [17:09]

이상인 예비후보, 시의원 3선도전 출사표 던져

편집부 | 입력 : 2014/04/25 [17:09]


현직시의원으로 찾아가는 민원해결사 자처 [내외신문=리진화 기자] 새누리당 이상인(현 시의원) 창원시의원 예비후보는 25일 물이 높은곳에서 낮은곳으로 흐르듯 의정활동의 우선순위를 낮은곳에 둔다는 신념으로 지역구 창원시파선거구(양덕동,봉암동,구암동,합성2동) 주민들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이 예비후보는 마산토박이로 15년간 민안망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봉사와 나눔을 몸소 실천했으며 이 공로를 인정받아 2004년 대통령상을 수상한바 있다. 또 이 예비후보는 현직시의원으로 찾아가는 민원해결사를 자처하며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하에 지난 8년 쉼없이 달려왔다. 지난 2011년,2012년,2013년 창원시의회 의원으로는 유일하게 매니페스토(공약실천으뜸의원)약속대상 3년연속 대상을 수상한 언행일치의 정치인이다.
 
이 예비후보는 동별 공약사항으로 봉암동과 관련해서 ▶ 팔용공원 자연학습장조성 ▶ 봉암수원지를 연계한 둘레길 및 환경친화 공간 조성 ▶봉암수원지내 체육시설확충 및 웰빙공원조성 ▶ 봉암공단 근로자복지회관신축을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어 양덕1동에는 ▶주민센터 별관 신축 ▶팔용터널 건설로 상습정체 해소 ▶경로당내 태양광 발전시설 보급 확대 ▶ 전통시장 현대화 및 주차공간 확충(진행중)을, 양덕2동에는 ▶ 회원구청 신청사건립 ▶ 산호천,삼호천 생태하천조성 ▶ 소외계층 지원사업, 민안망운동 확대 ▶중앙공원,팔용공원돌탑공원내 체육편의시설 확충을 공약으로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합성2동에는 ▶ 경남은행~우리누리 청소년 문화센터 간 도로확장 ▶ 주민센터 뒤 공영주차 장 설치(진행중) ▶ 밤골여울마당 2차사업추진 ▶ 동마산시장 저온창고 및 시설확충을 구암1동에는 ▶ 현대시장 현대화 및 주차시설 확충 ▶ 구암여중 체육관신축 ▶ 고속도로변 완충녹지조성을 구암2동에는 ▶ 119안전센터 신축 ▶ 산동마을 철도지하차도 설치을 공약사업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경상등학교와 경남대에서 행정학석사와 정치학 박사과정을 마쳤고, 제5대 마산시의회 전반기 보사상하수위원장과 통합창원시의회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을 역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