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형조 예비후보, 창원시 제10선거구 도의원 출사표 던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22 [18:57]

이형조 예비후보, 창원시 제10선거구 도의원 출사표 던져

편집부 | 입력 : 2014/04/22 [18:57]


?"지난 4년 지역주민들 민원을 잘 해결한다는 평가 받아 민원맨 닉네임"[내외신문 = 리진화 기자] 오는 6.4지방선거에서 창원시 제10선거구 도의원 출마를 선언한 새누리당 이형조(전 통합창원시의원)예비후보는, 출마 선언 후, 진정한 생활정치는 동민들과 같이 호흡할때만이 정답이 나온다는 평소의 소신으로 지역구 주민들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이 예비후보는 지방의원으로, 주민들이 불편해 하는 생활민원의 해결을 가장 우선과제로 삼고, 시민을 위한 일이라면 가장 낮은 자세로 임하며, 시민을 섬기는 섬김의 정치를 하는 마음으로 공약을 만들었다. 이 예비후보가 만들어가는 테마가 있는 동별공약은 먼저 행복한 회원1동과 관련해서 ▶ 회원도서관 리모델링 ▶ 경로당내 태양광발전시설보급 ▶어르신보기시설건립 ▶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도서관 건설, 함께하는 회원2동에 공약과 관련해서 ▶ 회원2동 주민센터신축 ▶ 앵지밭골체육공원조성 ▶ 경로당내태양광발전시설보급을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어 즐거운 회성동과 관련한 공약으로 ▶ 창원교도소이전 반드시 실천 ▶ 마산교도소~내서평성간 도도 조속개설 ▶ 중앙농장~두척마을 입구까지 도로조속개설 등을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아름다운 석전1동과 관련해서 ▶ 석전1동 주민센터 신축 ▶ 근주공원 조속완료 ▶ 봉천사주변 소규모 운동장 조성, 웃음꽃피는 석전2동에 관련한 공약으로는 ▶ 갈뫼산 체육시설조성 ▶ 석전역전통합시장 주변 공영주차장 조성 ▶ 제4경로당 신축 ▶ 마산역광장 정비를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는 살기좋은 합성1동과 관련 ▶ 합성초등학교 다목적 강당건립 ▶ 합성1동 체육시설조성③태우아파트 경로당 신축 ▶ 합성지하차도~금강로간 접속도로 조속 확장을 공약으로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지난 4년 지역주민들 사이에서 민원을 잘 해결한다는 평가를 받아 민원맨이라는 닉네임을 얻을 정도로 의정활동을 잘 하였다는 평가이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고성중.고등학교 졸업이후, (주)대성대표이사,민주평통자문위원,마산회원동에서 삼성전자대리점경영과 초대 통합창원시의회의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민생활체육배구협회 경남부회장, 마산민주주의 전당 유치위원, 새누리당 마산회원구 중앙위원회 부지회장을 맡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