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조영명 예비후보, 6.4지방선거 창원시의원 출사표 던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22 [18:06]

조영명 예비후보, 6.4지방선거 창원시의원 출사표 던져

편집부 | 입력 : 2014/04/22 [18:06]


“지역주민 아파하는 것 살피고, 슬퍼하는 눈물 닦아주는 것 생활정치다”[내외신문 = 리진화 기자] 오는 6.4지방선거에서 새누리당 마산회원구 조영명(창원시파선거구) 예비후보가 창원시의원에 출사표를 던졌다.?
조 예비후보는, 지난 25년간 경남취업센터대표 및 나우직업전문학교를 운영을 통해 청년실업자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이로 인해 직업능력개발 유공 국무총리상 수상, 노동부 직업훈련평가 3년연속 최우수등급 A등급을 받았고, 매년 400명이상의 청년실업자의 취업을 도운 직업교육훈련전문가로 자리를 잡았다.?
조 예비후보는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무료급식봉사, 교통캠페인, 소년소녀가장돕기, 장애우시설봉사등 다양한 봉사를 실천해왔다는 것 역시 강점이 되고 있다.?조 예비후보는 청년실업문제와 해소를 위한 활동과 나눔과 봉사를 한 경험을 통해, 지방자치를 비롯한 정치는“지역주민이 아파하는 것은 살피고, 슬퍼하는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 바른정치이고 생활정치이다”라는 소신으로 공약을 밝혔다.
한편 조 예비후보는 공약으로 "일자리 창출만이 지역경제활성화의 최고의 선이다" 라고 주장하며 이를 위해, ▶ 실업자 재취업 및 평생직업능력개발교육 운영 ▶ 어르신 일자리 창출 및 수익사업유도 ▶ 중소기업청과 연계한 소상공인교육 실시를 제시했다.?
조 예비후보는 이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 주차공간 확장 지원사업 ▶ 동마산시장, 현대시장, 중앙시장 현대화 및 주변시설 재정비를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또 주민편의시설 보완 및 건립을 위해 ▶ 구암2동 산동지구 철길지하도 개량사업 조속추진 ▶구암1동 창원 마을버스 마산역까지 연장운행 ▶ 합성옛길 주변 공영주차장 조성 ④양덕1동 주민센터 신축 ▶ 양덕2동 경남은행주변 보행환경사업 조속시행을 내걸었다.?조 예비후보는 그러면서 "침체된 마산경제 활성화는 물론, 통합창원시 전체의 균형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NC 구단 야구장을 마산운동장으로 반드시 유치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조 예비후보는 김해건설공고와 경남대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으며 경남대학교 대학원에서 경영학박사과정 재학중이며, 현재 나우직업전문학교교장과 새누리당 마산회원구 중앙위원을 맡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