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천署, 모범운전자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구남휘 | 기사입력 2014/04/11 [14:01]

서천署, 모범운전자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구남휘 | 입력 : 2014/04/11 [14:01]


【내외신문=구남휘 기자】서천경찰서(서장 한달우)는, 상춘기 행락차량 및 영농철 농기 계, 보행자 증가에 따른 교통사망사고 위험성이 상존하는 시 기를 맞아 교통경찰과 모범 운전자 교통안전 순찰대의 합동 위력순찰로 가시적 교통사고 예방 활동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계획은 4월 10일을 시작으로 매월 2?4째주 목요일 사고 위험성이 높은 시간 대(14:00∼15:00) 서천 관내 교통 사망사고 다발구간을 2개 권역(서천?판교?비인, 마서?장항?한산)으로 나눠 합동 위력 순찰을 실시하는 등 가시적인 경찰 활동을 전개하여 교통사고 사상자를 최소화 할 계획이다.

또한, 전년도 동기간 집중 발생한 음주운전 교통사망사고를 (2건 4명) 예방하기 위해 순찰 전 서천특화시장에서 경찰, 서천군청, 모범운전자, 녹색어머니 등 6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음주운전 근절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여 전반기 일제음주단속 계획에 대한 주민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음주운전을 근절하는 데에도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한달우 서천서장은 “봄철은 교통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계절이니 만큼 운전자와 가족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교통법규를 준수하여 줄 것을 당부하며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서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