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남경필 의원, 수원시 보훈로 도로 지정 기념식 참석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4/08 [16:54]

남경필 의원, 수원시 보훈로 도로 지정 기념식 참석

편집부 | 입력 : 2014/04/08 [16:54]


“조국수호를 위해 희생과 헌신한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뜻 가슴깊이 새길 것”

[내외신문=박현영 기자] 남경필 의원은 4월7일(월) 오전 10시30분 수원시 보훈지청앞 공원에서 열린 ‘수원시 보훈로 도로 지정 기념식’에 참석했다.

남의원은 축사를 통해“ 조국수호를 위해 희생과 헌신을 아끼지 않으신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 앞에 다시 한번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자리의 주인공인 보훈가족 여러분들의 희생이 없었다면 지금처럼 저희 세대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었을지 다시 한 번 옷깃을 여미게 됩니다. 아울러 대한민국이, 경기도가 그 희생에 걸 맞는 대우를 성심성의껏 해드리고 있는지 되돌아보게 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수원 보훈지청 일대는 보훈가족들의 자활 자립기반의 터전으로 역사적으로 호국의 얼이 숨 쉬는 아주 특별한 곳입니다. 따라서 이곳에 보훈도로를 지정하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입니다.”라고 전하면서 “보훈로 도로 지정을 계기로 투철한 안보관으로 똘똘 뭉치는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이 되어야겠습니다.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을 지켜주십시오”라고 말하며 축사를 마쳤다.

이 자리에는 보훈처장, 국군장병들, 국가유공자, 보훈가족들, 염태영 수원시장, 이찬열 국회의원등이 참석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