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용인동백지구에 최고시설의 상가 신축공사착공:내외신문
로고

용인동백지구에 최고시설의 상가 신축공사착공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1/18 [09:54]

용인동백지구에 최고시설의 상가 신축공사착공

편집부 | 입력 : 2014/01/18 [09:54]


[내외신문=이승재 기자] 경기도 용인동백지구에 승문산업개발㈜가 대지 1.200평에 연면적 약4.000평의 규모의 최고에 시설의 상가 신축이 들어선다.
승문산업개발(주)대표는 2014년 3월경 신축예정인 상가는 최고의 인테리 시설로써 지하3층 지상4층으로 지하 2,3층은 주차장 1층은 전문식당, 지상 1층은 약국, 의료기기, 편의점, 2층은피부샾,스포츠맛사지헤어샵,한의원, 3층은 의료관계연구시설, 사무실 4층은 스카이라운지(훼밀리레스토랑)등 으로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1층은 약국 및 편의점 등 입점이 이미 확정되고 있는 상태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동백지구에 용인세브란스병원의 신축공사가 시공사로 국내 대형건설사인 롯데건설로 선정됨에 따라 급물살을 타면서 세브란스병원의 개원이 앞당겨질것으로 예상되며 인근 지역에 실버타운을 비롯한 상가 개발계획들이 가속화 되고 있음으로 인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승문산업개발이 신축예정인 상가 주변이 자연녹지 지역으로써,세브란스병원과 연계된 업종의 상가가 전무한 상태로 많은 호재가 예상되며 용인경전철 동백역이 사업지와 접해있어 주변상가에 비해 분양의 입지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지역활성화및부동산가치상승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