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당진상공회의소 제6∙7대 회장 이∙취임식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3/10 [06:23]

당진상공회의소 제6∙7대 회장 이∙취임식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3/10 [06:23]

 사진 / 당진상공회의소 제6-7대 회장 취임식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상공회의소는 지난 8"설악웨딩타운 5층 하늘정원"에서 제6·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번 이·취임식에는 오성환 당진시장, 김덕주 당진시의회 의장 및 어기구 국회의원, 박주현 대전지방검찰청 서산지청장, 최성영 당진경찰서장, 김희숙 당진교육지원청장, 이상용 예산세무서장, 최병기 예산세무서 당진지서장 등 기관단체 및 상공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6대 이영민 회장, 7대 신현덕 회장의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또한 서산상공회의소 조경상 회장을 비롯한 충청권 상공회의소 회장 및 사무국장들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사는 온누리합창단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 이임사를 시작으로 상의기 이양 및 뱃지 전달, 취임 회장님의 취임사 및 축사가 진행된 이후 케익 절단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퇴임하는 이영민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6년 동안 회장 직무를 수행하면서의 코로나로 인한 위기 속에서 많은 만남을 갖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회원사의 협조와 참여 덕분에 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고, 향후 당진상공회의소의 발전을 기원하였다.

새로 취임한 신현덕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기업은 지역사랑 지역은 기업사랑이란 당진상공회의소 모토를 달성하기 위하여 기능별, 업종별 위원회를 만들고 각 지역 기업 협의체와의 의견 수렴과 애로사항 해소에 보탬이 되도록 소통을 강화해 나가 회원사의 확대와 재정의 확충, 기업 지원사업의 확산을 통하여 회원사가 꼭 필요로 하는 당진상공회의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각계 인사들에게 받은 쌀화환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돼 유용하게 쓰이면 좋겠다며 당진시 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