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3년 DCEU의 판도를 바꿀 슈퍼액션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

 올봄 극장가를 샤잠만의 유쾌함으로 충전시킬 준비 완료!  본격 극장 출격 카운트다운 돌입! 포맷별 예매 그랜드 오픈 예고!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2/28 [21:13]

2023년 DCEU의 판도를 바꿀 슈퍼액션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

 올봄 극장가를 샤잠만의 유쾌함으로 충전시킬 준비 완료!  본격 극장 출격 카운트다운 돌입! 포맷별 예매 그랜드 오픈 예고!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02/28 [21:13]

▲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2023년 DC코믹스 첫 슈퍼액션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가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IMAX, 4DX, 4DX with ScreenX, 2D 예매 오픈을 시작한다. 3월 15일(수)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샤잠! 신들의 분노>는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액션감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다. 특히 DCEU(DC Extended Universe)가 올해부터 더욱 확장된 스토리와 캐릭터 유입으로 커다란 변화를 예고하는 가운데 2023년 첫 주자로 선정된 <샤잠! 신들의 분노>는 향후 DC코믹스의 세계관에 남다른 이야기의 줄기를 가져갈 예정. 3월 중순 개봉작 중 유일한 액션블록버스터로서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줄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는 오늘 CGV 특별 상영관 및 일반 상영관 예매 오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멀티플렉스 상영관 예매 오픈을 계획 중이다.

 

 

 

<샤잠! 신들의 분노>는 <애나벨: 인형의 주인>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았던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이 전편에 이어 이번 작품도 연출을 맡았다. 또한 샤잠 역의 제커리 리바이부터 빌리 뱃슨 역의 애셔 앤젤, 프레디 프리먼 역의 잭 딜런 그레이저 등이 출연을 예고, 진정한 슈퍼히어로의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다. 특히 할리우드 명배우 헬렌 미렌과 루시 리우가 새로운 빌런으로 등장을 예고하였으며, 라이징 스타 레이첼 지글러는 힘을 감춘 전학생 앤시아 역으로 합류한 바 올봄 극장가를 샤잠만의 유쾌함과 통쾌함으로 충전시킬 것이다.2023년 DC코믹스 첫 슈퍼액션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가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IMAX, 4DX, 4DX with ScreenX, 2D 예매 오픈을 시작한다. 3월 15일(수)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샤잠! 신들의 분노>는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액션감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다. 특히 DCEU(DC Extended Universe)가 올해부터 더욱 확장된 스토리와 캐릭터 유입으로 커다란 변화를 예고하는 가운데 2023년 첫 주자로 선정된 <샤잠! 신들의 분노>는 향후 DC코믹스의 세계관에 남다른 이야기의 줄기를 가져갈 예정. 3월 중순 개봉작 중 유일한 액션블록버스터로서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줄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는 오늘 CGV 특별 상영관 및 일반 상영관 예매 오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멀티플렉스 상영관 예매 오픈을 계획 중이다.

 

 

 

<샤잠! 신들의 분노>는 <애나벨: 인형의 주인>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았던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이 전편에 이어 이번 작품도 연출을 맡았다. 또한 샤잠 역의 제커리 리바이부터 빌리 뱃슨 역의 애셔 앤젤, 프레디 프리먼 역의 잭 딜런 그레이저 등이 출연을 예고, 진정한 슈퍼히어로의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다. 특히 할리우드 명배우 헬렌 미렌과 루시 리우가 새로운 빌런으로 등장을 예고하였으며, 라이징 스타 레이첼 지글러는 힘을 감춘 전학생 앤시아 역으로 합류한 바 올봄 극장가를 샤잠만의 유쾌함과 통쾌함으로 충전시킬 것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