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3년만에 악마가 깨어났다,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 2023년 2월 22일 개봉!!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2/16 [14:07]

23년만에 악마가 깨어났다,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 2023년 2월 22일 개봉!!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02/16 [14:07]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  ㈜ 누리픽쳐스

 

   

<지퍼스 크리퍼스> 시리즈의 신작,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이 2023년 2월 22일 개봉을 확정했다.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은 호러 축제에서 우연히 마주친 공포의 살인마 ‘크리퍼’로부터 탈출하는 사람들의 고군분투를 다룬 호러 스릴러 영화. 호러와 미스터리에 미쳐 있는 청년 ‘체이스’와 그의 여자친구 ‘레인’은 전설의 살인마 ‘크리퍼’에 관한 이야기를 들으며 호러 하운드 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여정을 떠난다. 마을을 들어서자 속이 미식거리는 등 왠지 모를 기분 나쁜 느낌이 들지만, 기대감에 부푼 남자친구를 따라 축제로 향한다. 호러에 열광하는 사람들을 뒤로, 이벤트에 당첨되어 남자친구와 함께 안개가 자욱한 저택 탐험을 떠나는데, 갑자기 정체모를 무언가가 레인을 덮친다. 체이스와 탐험 일행은 공포감에 휩싸이고, 레인을 구하기 위해 저택에 들어선다.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 속 무시무시한 크리퍼의 비주얼과 공포에 떠는 사람들의 모습은 영화 내내 엄청난 공포감과 긴장감을 조성한다. 

  

 

이전 시리즈에 이어, 23년만에 괴물처럼 깨어나 사람을 죽이는 엄청난 살인마 크리퍼로부터 도망치는 이야기를 다룬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포스터 한가운데 알 수 없는 무언가를 맞으며 비명을 지르고 있는 여자의 모습 및 그녀의 뒤로 피어나는 연기는 호러 영화의 스산하고 오싹한 위기를 연출한다. 절규를 하는 여성의 머리 위로 펼쳐지는 ‘23년마다 깨어나는 악마, 마침내 그가 다시 부활한다!’라는 포스터 카피는 한동안 크리퍼의 인간 사냥 위협으로부터 멀어졌던 사람들의 공포를 다시금 크게 일깨우는 듯하다. 특히 전체적인 포스터의 푸른 색감은 영화로 하여금 호러 스릴러의 분위기를 더욱 발산하고 있다.

 

살벌한 힘으로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악마, 크리퍼로부터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려낸 호러 스릴러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이 2023년 2월 22일에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