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공식 예고편 글로벌 동시 공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그들의 마지막 질주가 시작된다!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2/12 [10:41]

공식 예고편 글로벌 동시 공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그들의 마지막 질주가 시작된다!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02/12 [10:41]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스틸 제공:유니버셜 픽처스 



 

전 세계가 열광하는 최고의 액션 프랜차이즈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오는 5월 17일(수)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데 이어 공식 예고편을 글로벌 동시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공식 예고편과 런칭 스틸은 시리즈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짜릿한 질주를 담고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한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에서 가장 주목할 포인트는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이다. 2001년 <분노의 질주> 를 시작으로 시리즈 내내 열연을 펼친 빈 디젤을 필두로 제이슨 스타뎀, 존 시나, 샤를리즈 테론 등 내로라 하는 할리우드 명배우들이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폭발하는 차 사이를 질주하는 장면이나 목숨을 건 도심 레이싱 장면 등 다채로운 액션 신은 예고편만으로도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특히 도미닉 토레토(빈 디젤)가 차에 탄 채로 비행 중인 기체에서 뛰어내리는 화려한 액션은 지금껏 어떤 블록버스터에서도 본 적 없던 신선함과 강력한 현실 액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또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더 탄탄해진 스토리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팬들을 기대케 한다. 제이슨 모모아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의 최강 빌런이자 자신의 아버지인 헤르난 레이에스의 복수를 위해 칼날을 갈고 나타나고,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 브리 라슨까지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하며 도미닉 토레토 패밀리와 짜릿한 액션 대결을 펼치는 것은 물론 더 깊어진 감정선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줄 것이다. 특히 도미닉 토레토의 “승리와 명예를 위해 이제까지 달렸지만, 오늘 난 네 복수를 멈추기 위해 달린다”는 대사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물론 전체 시리즈를 관통하는 명대사로 그들의 마지막 질주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심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공식 예고편을 글로벌 동시 공개하며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양시킨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오는 5월 17일(수) 국내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