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것이 길이다” 딘 자린 & 그로구의 새로운 여정 전세계가 기다린 '만달로리안' 시즌3 메인포스터 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2/05 [14:07]

“이것이 길이다” 딘 자린 & 그로구의 새로운 여정 전세계가 기다린 '만달로리안' 시즌3 메인포스터 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02/05 [14:07]

  만달로리안 시즌3 공식 포스터 제공: 디즈니플러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보는 이를 압도하는 광활한 스케일은 물론 흑광선검(Darksaber)을 쥔 ‘딘 자린’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담겼다. 그의 오른손에서 신비로운 빛을 발하고 있는 흑광선검은 만달로어인들 사이에서 전해 내려오는 무기로, 그들의 지도자가 될 수 있는 자격을 증명하는 것과 같은 상징성을 지니고 있다. 이에 이번 시즌 3 속 ‘딘 자린’의 여정에 흑광선검이 미칠 영향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딘 자린’의 모습 뒤로는 그와 감격적인 재회 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그로구’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은 바로 ‘그로구’가 포스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다. 보다 강력한 능력과 화려한 액션으로 돌아온 ‘그로구’는 다시 한번 세계관 최고의 귀여운 매력은 물론 ‘딘 자린’과의 찰떡 케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만달로리안> 시즌 3의 메인 포스터 공개에 팬들은 “벌써 만달로리안이 시즌 3라니ㅠㅠ 어서 어서”(인스타그램, bigm******), “만달로리안 빨리 보고 싶다”(트위터, 01****), “이것이 우리의 길이다”(인스타그램, 1ksali*******)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아이언맨>, <아이언맨2>, <정글북>, <라이온 킹> 등 수많은 작품을 성공시키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존 파브로가 연출과 각본, 제작에 참여해 <스타워즈> 시리즈의 정신을 계승하면서도 독창적인 개성을 담아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디즈니+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이다. 이번 <만달로리안> 시즌 3 역시 존 파브로가 다시 한번 각본과 제작에 참여하며 탄탄한 시리즈를 이끌어간다. 여기에 <쥬라기 월드> 시리즈로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배우 겸 감독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시즌 1, 2에 이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아 황홀한 세계를 선보이며, <미나리>로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외국어 영화상 등을 수상하며 세계를 놀라게 했던 정이삭 감독, <블랙 팬서> 레이첼 모리슨 촬영감독이 새롭게 연출자로 합류해 기대를 높인다. 또한 지난 시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페드로 파스칼, 칼 웨더스 등의 반가운 배우들이 다시 뭉쳐 위대한 서사와 압도적인 스케일의 여정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만달로리안> 시즌 3는 오는 3월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