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임실군] 임실군, 치즈 활용 식육가공 관내기업 HACCP 우수영업장 영예

(주)친한F&B,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 KOREA 2022’에서 선정

전용욱 기자 | 기사입력 2022/11/08 [11:32]

[임실군] 임실군, 치즈 활용 식육가공 관내기업 HACCP 우수영업장 영예

(주)친한F&B,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 KOREA 2022’에서 선정

전용욱 기자 | 입력 : 2022/11/08 [11:32]

 

 

임실N치즈를 이용해 식육가공 제품을 생산하는 임실군 관내 기업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의 HACCP 우수영업장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임실군은 임실N치즈를 이용한 식육가공 전문기업인 ㈜친한F&B(대표 정승관)가 최근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HACCP KOREA 2022’에서‘HACCP 우수영업장 표창’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HACCP KOREA는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식품 안전 관리제도 발전과 해외 정보 교류를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미래 먹거리 산업의 변화에 따른 식품 안전 관리 대응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와 기획․전시 등이 마련됐다.

 

HACCP 우수영업장 표창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적용 식품 공장을 대상으로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의 심사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12개 사업장에 수여한다.

 

㈜친한F&B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다시 한번 제품생산, 품질관리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

 

㈜친한F&B는 식육가공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임실N치즈를 이용한 햄, 소시지, 닭가슴살 등 육가공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작년 10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와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2021년 임실군에서 노후된 시설을 리모델링한 임실N치즈 이용 식품 가공공장을 위탁 운영 중이다.

 

정승관 ㈜친한F&B 대표는“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심 민 군수는“철저한 영업장 관리와 안전한 제품생산으로 HACCP 제도의 발전에 앞장선 공로로 이번 우수영업장 표창을 받은 것에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앞으로도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2차 가공식품 생산 사업체 지원을 통해 임실치즈산업의 외연 확대와 경쟁력제고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환경과미래연구소 이사
시민포털지원센터 이사
월간 기후변화 기자
내외신문 전북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