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재순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지난 21일 “비상(飛上)경영체제 구축 선포식

윤정기 | 기사입력 2012/05/31 [00:59]

박재순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지난 21일 “비상(飛上)경영체제 구축 선포식

윤정기 | 입력 : 2012/05/31 [00:59]


농어촌公, 지속성장 위한 비상경영체제 운영

한국농어촌공사 경남지역본부(본부장 엄준호)는 30일 오후 본부 회의실에서 본부 및 지사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사의 경영여건과 지속성장 견인을 위한 비상경영체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운영계획은 ▲지류지천농업기반시설 정비 등 신규사업 발굴 ▲유지관리보조금의 안정적 확보 ▲외부 수탁사업 1조원 확대 ▲자체사업 활성화 각종 ▲영업손익 적자 발생 사업 수익구조개선 ▲불필요한 각종 경비 절감 등을 적극 추진 한다는 것이다.
?특히 빈번한 이상기후에 따른 재해 대응능력 강화를 위해 농업기반시설의 치수, 이수능력 증대를 위한 신규사업 발굴, 사업화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대규모 자체사업의 성공모델을 만들어 발생한 수익을 대농업인 서비스 강화에 사용하는 한편, 공사의 자체 경영효율화 작업도 병행키로 했다.
?참석자들은 “위기가 곧 기회라는 각오로 전부서가 공감하여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는 등 결연한 의지를 보였다.
?박재순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지난 21일 “비상(飛上)경영체제 구축 선포식”을 갖고 전부서 공감대 형성을 위해 전부서 순회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내외신문 취재본부장 운정기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