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화성상공회의소, 이웃돕기 성금 1억 원 기부’

2019년 우리이웃돕기 화성상공회의소 자선골프대회 개최

김윤정 | 기사입력 2019/06/05 [10:03]

‘화성상공회의소, 이웃돕기 성금 1억 원 기부’

2019년 우리이웃돕기 화성상공회의소 자선골프대회 개최

김윤정 | 입력 : 2019/06/05 [10:03]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는 지난 3일 화성시에 위치한 리베라 C.C에서 ‘2019년 우리이웃돕기 화성상공회의소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화성상공회의소 회원 기업 약 250곳의 기부참여로 1억 원을 성금이 모아졌으며 본 성금은 경기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좌로부터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서철모 화성시장, 박성권 화성상의 회장, 안광덕 ㈜삼우대표이사> 


화성상공회의소는 매 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 및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회원친선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성금을 모아 화성시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쓰고 있다. 작년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6천 2백만원과 연말이웃돕기 성금 3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기부실천으로 나눔문화를 선도하며 진정성있는 지역사회 상생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화성시-화성상공회의소-경기사랑의열매가 함께하는‘지역모금에 날개를 달다’모금 캠페인을 전개하며 화성시 기업 나눔문화 확산과 개인기부 활성화를 도모하여 관내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후원체계 마련을 위한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다.

이날 골프대회를 통해 전달된 1억 원의 성금은 화성시 관내 사회복지기관 및 취약계층 생계.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회원들의 소중한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화성시 기업이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상호간 상생하는 나눔정신을 자랑으로 삼고싶다”고 말했다.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모아주시는 화성상공회의소 회원 여러분들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화성시의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경기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