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새로운 차들을 만나다.

권영길 | 기사입력 2018/06/17 [14:19]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새로운 차들을 만나다.

권영길 | 입력 : 2018/06/17 [14:19]




2018년 6월 7일(목)부터 6월 17일(일)까지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는 오늘까지 많은 관람객들이 다녀갔고 또 찾아올 예정이다.
개막 3일째인 10일까지 총 22만여 명이 2018 부산국제모터쇼의 전시장을 찾아서 전시된 많은 차량들을 관람하고 갔다.
2018 부산 국제모터쇼 현장은 많은 관람객 방문에도 불구하고, 벡스코 스마트앱과 안정적인 검표시스템으로 입장권 구매 및 입장 대기시간이 길지 않아 방문객들이 더 편리하고 빠르게 행사장으로 입장했다.?
이번 ‘2018 부산국제모터쇼’는 국내외 19개 브랜드가 국내차 95대, 해외차 98대, 기타출품차량 10대를 포함하여 총 203대의 차량을 출품했고, 이 중 신차는 35대로 해외 유수 디자인상을 받은 제품부터 전기차까지 다양하다.?
2018 부산국제모터쇼는 단순히 눈으로만 보는 행사에서 경험하고 느끼는 오감만족 체험형 축제행사로 진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관람객들의 양적, 질적 만족감을 채워주면서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참가 브랜드들은 이 같은 관람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기획, 부스마다 독특한 아이디어로 자사의 자동차와 제품을 홍보했다.






기아는 기아자동차의 신기술을 활용한 VR 씨어터 체험관을 운영하고, 5G 기술을 이용한 미래 자율주행 가상체험 ‘5G 칵핏’으로 인기몰이를 했다.?



르노삼성은 국제모터쇼 현장인 부산을 느낄 수 있는 항해사 컨셉의 스텝들과 돌발퀴즈를 진행하며 관람객과 함께했다.?

신차 CLIO의 젊은 감각을 표현하는 EDM공연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현대차 부스에는 관람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벨로스터에 숨은 앤트맨찾기, 현대자동차 디자인 체험, 수소전기차 과학교실 등은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스파크 CF모델인 구혜선의 팬미팅과 사인회를 진행한 한국GM,?









레이싱시뮬레이션으로 스펙터클한 경험을 준 메르세데스 벤츠는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에 충분했다.?


렉서스의 시승 이벤트,?


미니 코리아는 미니 뷰파인더 카드를 이용하여 부산 명소를 촬영 후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아우디는 이명신 디자이너와 YG K PLUS 모델들이 함께 브랜드 홍보 런웨이쇼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또 제네시스에서는 전문 포토그래퍼의 사진촬영과 프로필 이미지를 제작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스킨 타투를 이용해서 모터쇼의 추억을 새길 수 있게 했다.?



토요타는 VR을 착용하고 어트랙션에 탑승하는 컨텐츠를,?


인피니티는 해시태그를 이용한 SNS업로드 이벤트를,?





만트럭과 버스코리아는 MAN 난타 퍼포먼스 공연을 진행하여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열정적으로 만들어 주었다.?



닛산에서는 인증샷을 찍은 후 포토프린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인화해서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밖에도 각 부스별로 도슨트 투어, SNS이벤트, 기념품증정 행사가 이어지며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캠핑카 오너가 되는 꿈을 이룰 수 있는 밴텍과 수입픽업트럭을 소개한 RV모터스는 이색적 재미를 더했다.?
제 2전시장 3층 부대행사장도 관람객들의 발길로 북적였다.?전 세계 유명 카라반 브랜드들이 대거 등장한 ‘캠핑카쇼’는 캠핑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자동차제조산업전에서는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의 발길을 이어갔다.?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는 퍼스널모빌리티쇼, 자동차생활관, RC카 레이싱 챔피언십으로 가족단위의 관람객을 겨냥한 부대행사로 새롭게 꾸며진다.?
2018 부산국제모터쇼는 매일 하루에 1대씩 추첨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자동차 경품행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2018부산국제모터쇼, BIMOS2018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