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나크21의 썸머오피스룩으로 시원한 여름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5 [18:01]

“나크21의 썸머오피스룩으로 시원한 여름을”

편집부 | 입력 : 2015/08/05 [18:01]


사진제공/(주)엔케이 NAK21

 

[내외신문 =김희진 기자]연일 3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 직장인들의 오피스룩은 저마다의 개성있는 스타일링로 진화하고 있다. 그러나 스케쥴에 없던 미팅이나 프리젠테이션이 있을 수 있는 직장인은 너무 편해 보이는 썸머룩은 예의가 없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아침 옷장 앞에서 고민하게 된다.

 

여성의류전문쇼핑몰 ‘NAK21’의 윤명애 대표(주식회사 엔케이)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잡기 위해서 시원한 소재 선택, 레이어드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코디네이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윤대표는 직장여성을 위한 NAK21의 다양한 오피스룩 중 시원한 소재로 된 원피스를 추천한다. 페미닌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슬립라인 민소매 원피스는 군살을 잡아주기 위해 타이트하게 디자인됐지만 총알원단으로 되어있어 통기성이 우수해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신축성이 좋아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블랙의 바디컬러와 기하학적인 스퀘어패턴 화이트 배색으로 시선을 분산시켜 다리가 길어 보이며,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구김이 생기지 않아 고급스러움을 유지해줘 격식있는 자리에서도 안성맞춤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또한, 스커트라인에 셔링을 주어 프릴 느낌의 여성미가 강조된 원피스도 추천한다. 마치 볼레로를 입은듯한 디테일과 그레이와 블랙의 매치로 한 사이즈 이상 날씬 해 보이는 착시효과를 준다. 또 원단으로 제작해 비침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슬림한 라인에 여성미를 담아낸 원피스이다.

 

NAK21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커리어우먼의 면모를 과시할 수 있는 여성의류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 및 다양한 룩의 아이템들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