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계양구, 계양아라온 워터축제 26일 개막…물놀이·체험·음식까지 한 번에!

- 어린이부터 청년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1:55]

계양구, 계양아라온 워터축제 26일 개막…물놀이·체험·음식까지 한 번에!

- 어린이부터 청년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4/07/08 [11:55]

 

▲ 계양구, ‘제2회 계양아라온 워터축제’ 포스터(이미지제공=계양구청)


[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계양아라온 황어광장 일원에서 2회 계양아라온 워터축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여름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계양아라온 워터축제가 올해 다시 돌아왔다.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한 물놀이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축제에는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워터슬라이드, 카약, 수상자전거 등을 타고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물놀이장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물놀이 장난감도 추가로 준비되어 더욱 풍성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물놀이 외에도 청소년과 지역 예술인들의 버스킹, 마술공연,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도 진행된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축제 분위기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물놀이 존과 수상체험은 710() 10~ 717() 18시까지 해양레저스포츠 누리집에서 사전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잔여분은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청년 창업 푸드 트럭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계양의 멋과 맛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