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화 '아가일' 1차 보도스틸 전격 공개 “레전드 스파이 ‘아가일’은 누구?!” 헨리 카빌 & 존 시나 & 두아 리파 베스트셀러 소설 속 갓벽한 ‘매력캐’로 변신!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1/09 [09:41]

영화 '아가일' 1차 보도스틸 전격 공개 “레전드 스파이 ‘아가일’은 누구?!” 헨리 카빌 & 존 시나 & 두아 리파 베스트셀러 소설 속 갓벽한 ‘매력캐’로 변신!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4/01/09 [09:41]
본문이미지

▲   유니버셜 픽쳐스 코리아 제공

 

 

 

 

 

영화 < 아가일>은 자신의 스파이 소설이 현실이 되자 전 세계 스파이들의 표적이 된 작가 ‘엘리’가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소설의 다음 챕터를 쓰고, 현실 속 레전드 요원 ‘아가일’을 찾아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1차 보도스틸에는 베스트셀러 소설 작가 ‘엘리’(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소설 속 캐릭터들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이번 작품을 통해 모든 것이 완벽한 스파이로 돌아온 헨리 카빌에 이목이 집중된다. 헨리 카빌은 소설 [아가일] 속 레전드 스파이 ‘아가일’ 역을 맡아 완벽한 수트핏부터 개성 넘치는 플랫탑 헤어스타일까지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가일’ 요원은 어떤 미션도 완벽하게 클리어하는 레전드 요원으로 이번 작품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어 존 시나는 ‘아가일’의 동료이자 그를 서포트하는 오른팔 ‘와이엇’ 역을 맡았다. ‘아가일’이 미션 수행 시 위험에 처할 때마다 비범한 방식과 힘으로 그를 도우며 놓쳐선 안될 씬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도 미션의 중요한 비밀이 담긴 USB를 감식하는 등, 한층 더 무게감 있는 모습으로 ‘아가일’을 돕는 비밀 요원 다운 모습을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끝으로 두아 리파는 ‘아가일’과 ‘와이엇’을 함정에 빠트리는 치명적인 매력의 빌런 ‘ 르그랑지’ 역을 맡아 시선을 끌 예정이다. 그는 두 사람이 쫓는 미션에 연루된 적으로 매혹적인 댄스부터 백발백중 총 실력까지 겸비한 빌런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 것이다.




이처럼 첫 공개된 1차 보도스틸에는 ‘엘리’의 소설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 3인이 담기며, 과연 이들의 앞에 어떤 미션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세 캐릭터가 선보일 액션 앙상블부터 범접 불가한 압도적 존재감까지 스파이 액션의 NEW 챕터를 가득 채울 캐릭터들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영화 <아가일>은 <킹스맨> 시리즈로 도한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매튜 본 감독의 신작으로 매튜 본 감독은 이번 작품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내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된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세계적인 판타지 대작인 넷플릭스의 [위쳐] 시리즈와 DC 유니버스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으로 출연한 헨리 카빌부터 글로벌 흥행 프랜차이즈 작품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아카데미 수상 명작  <바이스>, <조조 래빗>의 샘 록웰, <애스터로이드 시티>의 브라이언 크랜스톤, 세계적인 팝 스타이자 영화 <바비>에 출연했던 두아 리파, <분노의 질주> 시리즈 존 시나, 마블 시리즈의 사무엘 L. 잭슨까지 글로벌 흥행작에 참여한 할리우드 대표 명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놀라움을 더한다.

 

새해를 강타할 액션 블록버스터 <아가일>은 오는 2024년 2월 7일 국내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