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h수협은행, ‘사랑海 우리 수산물 대잔치’ 개최

- 수협중앙회, 송파구청 등과 손잡고 우리 수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21:28]

Sh수협은행, ‘사랑海 우리 수산물 대잔치’ 개최

- 수협중앙회, 송파구청 등과 손잡고 우리 수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11/30 [21:28]

▲ Sh수협은행은 오는 12월 1일 출범 7주년을 맞아 송파구청, 수협중앙회 등과 손잡고 ‘사랑海 우리 수산물 대잔치’를 개최한다(사진제공=수협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오는 12월 1일 출범 7주년을 맞아 송파구청, 수협중앙회 등과 손잡고 ‘사랑海 우리 수산물 대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송파구청 사거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수협중앙회 산하 수협유통을 비롯해 전국 9개 수협 회원조합(강릉시수협, 군산시수협, 부안수협, 영광군수협, 완도금일수협, 후포수협, 근해통발수협, 멍게수하식수협, 성산포수협)이 참가해 판매 부스를 마련하고 각 지역별 명품 수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수협은행과 수협중앙회, 송파구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수산물 대축제는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 방류에 따른 우리 수산물의 안전성 우려를 불식시키고 매출 감소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 호소하는 어업인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수산물시장을 찾지 않고도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최고의 수산물을 도심 한복판에서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판매 부스별 시식 행사를 비롯해 균일가 판매, 행운의 경품 등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행사 기간, 우리 수산물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이 몰릴 것에 대비해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처할 방침”이라며 “이번 ‘사랑海 우리 수산물 대잔치’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전국 권역별 최고의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수산‧어업인들의 소득증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