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우리은행, 제26회 우리미술대회 시상식 개최:내외신문
로고

우리은행, 제26회 우리미술대회 시상식 개최

- ‘함께 만드는 세상, 우리의 힘을 믿어요!’라는 주제로 개최
- - 본점 갤러리 및 우리미술대회 홈페이지에서 11월 30일까지 주요 수상작 62점 전시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11/13 [17:56]

우리은행, 제26회 우리미술대회 시상식 개최

- ‘함께 만드는 세상, 우리의 힘을 믿어요!’라는 주제로 개최
- - 본점 갤러리 및 우리미술대회 홈페이지에서 11월 30일까지 주요 수상작 62점 전시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11/13 [17:56]

▲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에서 ‘제26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조병규 은행장이 시상식 후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은행)  © 하상기 기자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에서 은상 이상 수상자 22명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6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14일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함께 만드는 세상, 우리의 힘을 믿어요!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우리미술대회 본선에는 3백여 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참가해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은 중·고등부 대상 덕원예술고등학교 1학년 이수빈양이, 우리은행장상은 유치·초등부 대상 리라초등학교 6학년 황겸양이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되었으며, 나머지 수상자들에게도 우편으로 상장과 부상이 전달된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나눔 실천과 모두가 함께 공존하는 세상의 선한 힘이라는 이번 대회의 주제를 기발한 상상력과 뛰어난 표현력으로 그려낸 인상적인 작품들이 많았다라며, “우리은행은 앞으로도 우리미술대회와 각종 사회공헌으로 우리 아이들이 재능과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계속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상 이상 주요 수상작 62점은 1130일까지 우리은행 본점 은행사박물관 우리갤러리에 전시되며, 우리미술대회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