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안싸우면 다행이야' 성훈, 안촌장도 놀란 '내손내잡' 사상 역대급 맨손 낚시 결과! ˝저걸 잡았다고?!˝:내외신문
로고

'안싸우면 다행이야' 성훈, 안촌장도 놀란 '내손내잡' 사상 역대급 맨손 낚시 결과! "저걸 잡았다고?!"

손서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8/21 [10:19]

'안싸우면 다행이야' 성훈, 안촌장도 놀란 '내손내잡' 사상 역대급 맨손 낚시 결과! "저걸 잡았다고?!"

손서희 기자 | 입력 : 2023/08/21 [10:19]

 

 

‘안싸우면 다행이야’ 성훈이 역대급 맨손 낚시 쾌거를 이룬다.

 

8월 21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37회에서는 무인도에 간 셰프들 레이먼킴, 정호영과 식자재 납품팀 성훈, 양치승, 초아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셰프 오세득과 가수 권은비가 함께한다.

 

이날 성훈은 납품팀 에이스로서 또 한 번 대활약을 펼친다. 그는 전날 보다 더욱 깊은 바다로 들어가 ‘내손내잡’에 몰두, 헤엄치던 물고기를 갈고리로 단숨에 꿰뚫어 잡는 기염을 토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런 가운데 그는 바닷속에서 정체불명의 생명체를 만나 사투를 벌인다. 다른 해산물들을 만났을 때와 달리, 고전을 면치 못하던 성훈.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접전을 펼친 그가 이 생명체를 잡을 수 있을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또한 앞서 혼자 네 명이 탄 뗏목을 끌며 블록버스터 영화급 명장면을 탄생시켰던 성훈이 이번에는 통발 직배송에 나선다. 파도를 가르며 바다로 나아가는 그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납품팀 에이스 성훈의 업그레이드된 활약은 오늘(21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에 쇼핑,지역,기후변화,소상공인 뉴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내외신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