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혜경 의원, 조현옥 여성정책개발실장과 서울시 출산장려 정책관련 의견 교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28 [19:45]

이혜경 의원, 조현옥 여성정책개발실장과 서울시 출산장려 정책관련 의견 교환

편집부 | 입력 : 2015/03/28 [19:45]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결혼하고 싶은 도시 서울만들기”토론회 개최

 

[내외신문] 서울특별시의회 이혜경 의원(새누리, 중구2)은 3월 26일 조현옥 서울시 여성정책개발실장 사무실에서 간담회를 갖고 여성의 저출산 인식개선 및 가족 친화적 출산양육 환경조성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간담회는 오는 3월 28일 시민청 태평홀에서 개최 예정인 결혼하고 싶은 도시 서울만들기 정책토론회를 앞두고 인구보건복지 서울지회와 서울시 여성정책개발실 간 업무협의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혜경 의원은 이날 간담회에서 “현재 여성들의 저출산의 문제가 대내외적으로 심각하다” 라며 “인구보건복지협회와 서울시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출산친화환경조성을 하는데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인구보건복지협회가 서울시와 추친하고 있는 사업으로는 아이낳기 좋은세상(출산양육지원협의회), 별바라기 가족캠프, 출산감동 릴레이 캠페인 나눔장터, 2015년 국민참여 사진전 전시회 등으로 저출산 인식개선 및 가족 친화적 출산양육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혜경 의원은 지난 1월 29일 저출산, 고령사회 대응 국민인식개선을 위한 홍보활동 및 임신·출산·양육에 대한 친화적 사업개발과 생식보건 의료증진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장에 선임된바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