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손재현 보좌관, 국회의정보좌부문 대상 수상 영광 차지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1/30 [18:34]

손재현 보좌관, 국회의정보좌부문 대상 수상 영광 차지

편집부 | 입력 : 2014/11/30 [18:34]

2014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식서 전체 국회의원 보좌관 중 유일?
[내외신문/이진화 기자]손재현 새누리당 안홍준 (창원시 마산회원구) 의원 보좌관이 지난 24일 오후 2시 국회 도서관 소강당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식에서 전체 국회의원 보좌진 가운데 유일하게 ‘국회의정보좌부문 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가 주최하고 2014 대한민국공정사회발전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에서 국회의 고유 임무인 입법활동에 초점을 맞추며 보좌관으로서의 역할에 공헌해 온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행사를 주관한 2014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조직위는 "손재현 보좌관을 만나면 항상 지역민원인을 만나 상담하고 해결책을 찾아 민원처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며"항상 지역민을 위해 낮은 자세로 봉사하며 의원님을 보좌하고 책임감과 성실한 자세를 갖고 있다"고 강조하며 "대한민국 국회의정보좌부문발전대상에 공헌해 온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손 보좌관은 수상 소감을 통해“여러가지로 부족한 제가 수상을 하게 되어 부끄럽습니다.오직 안홍준 국회의원님의 의정철학중 하나인 가장 낮은곳을 살피고 ,대민민원처리에 우선한다는 기준과 마산시민과 국민을 위해 일한다는 공복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일해 온 것 뿐입니다"라며"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들의 삶의 공간에서 활동하는 시민의 보좌관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