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가수 박재범 데뷔 첫 전국투어!

조태은 | 기사입력 2013/09/13 [22:24]

가수 박재범 데뷔 첫 전국투어!

조태은 | 입력 : 2013/09/13 [22:24]


가수 박재범이 데뷔 이래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열어 국내 팬들과 만난다.

 

 

이번 2013 전국투어 콘서트 “JAYPARK 콘서트”는 오는 11월을 시작으로 서울, 울산, 대전, 부천 등 주요 광역 도시를 투어 할 계획이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로 새로운 박재범의 모습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로 데뷔 6년차인 박재범은 KBS ‘불후의 명곡’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 발산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SNL코리아’에서 개그감과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이는 중이다.

 

 

2013 전국투어콘서트 ‘JAYPARK’ 이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1집부터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I Like 2 Party’까지 폭발적인 춤과 노래로 환상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전국투어 공연에 앞서 9월 유럽 투어를 시작하며, 국내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연이은 콘서트 소식에 들썩이고 있다.

 

 

㈜서울걸즈컬렉션과 공동으로 공연을 제작하는 ㈜PS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카리스마와 열정 넘치는 무대매너, 특유의 재치와 꾸밈없는 자유로움을 표출하는 가수 박재범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한층 성숙된 박재범의 화려한 무대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외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박재범 전국투어 서울콘서트는 11월 23일 KBS스포츠월드 제 1체육관에서 공연되며, 9월 17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 판매가 시작 될 예정이다. 앞서 11월 9일 울산 KBS홀 공연 예정이며, 12월 대전, 부천 등에서 전국투어의 대장정을 이어간다. (티켓문의. 인터파크 T. 1544-1555)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