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동심과 현실 사이 놓칠 수 없는 신나는 모험! '컴어웨이' 개봉!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11/23 [19:39]

동심과 현실 사이 놓칠 수 없는 신나는 모험! '컴어웨이' 개봉!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11/23 [19:39]

 

 

 

 

현실적인 삶 속, 꿈과 동심을 잃지 않기 위한 피터팬과 앨리스의 몽환적인 모험이 펼쳐지는 <컴어웨이>. 영국의 한 시골 마을, 칼 싸움을 하고 해적선 모험 놀이를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삼남매는 어느 날, 첫째인 형(오빠)을 잃는 불의의 사고를 겪게 된다. 삼남매 중 첫째를 잃고 점점 무너져 가는 부모님을 보며 둘째 ‘피터’와 막내 ‘앨리스’는 모든 환상을 깨고 현실적인 삶을 살려고 한다. 하지만 그들의 눈 앞에 흥미롭고 환상적인 모험이 아른거리고, 결국 피터와 앨리스는 어른이 되기 전, 꿈과 동심을 잃지 않기 위한 모험을 향해 떠난다. 

  

 

애니메이션 영화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의 각본, <이집트의 왕자>와 <메리다와 마법의 숲>의 감독과 각본을 맡았던 ‘브렌다 채프먼’이 <컴어웨이>로 돌아와 모든 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려 한다. ‘애니 어워드(Annie Awards)’, ‘영국 아카데미 어워드(BAFTA Awards)’, ‘아카데미 어워드(Academy Awards)’ 등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는 브렌다 채프먼은 <컴어웨이>에서도 동화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함으로써 관객에게 아름답고 풍부한 볼거리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꿈과 동심을 소중히 간직하기 위해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는 피터와 앨리스의 판타지 <컴어웨이>는 11월 23일, 오늘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