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암 백신] 게임 체인저과학자들은 최초의 암 백신이 몇 달 안에 준비될 수 있다고 말한다.:내외신문
로고

[암 백신] 게임 체인저과학자들은 최초의 암 백신이 몇 달 안에 준비될 수 있다고 말한다.

박영숙세계미래보고서저자 | 기사입력 2022/10/16 [18:25]

[암 백신] 게임 체인저과학자들은 최초의 암 백신이 몇 달 안에 준비될 수 있다고 말한다.

박영숙세계미래보고서저자 | 입력 : 2022/10/16 [18:25]

게임 체인저

과학자들은 최초의 암 백신이 몇 달 안에 준비될 수 있다고 말한다.

새로운 잽은 가장 치명적인 형태의 피부암 고위험 흑색종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흑색종은 연간 2,340명의 생명을 앗아갑니다
1
흑색종은 연간 2,340명의 생명을 앗아간다크레딧: 게티

매년 수천 명의 사망을 예방할 수 있는 판도를 바꾸는 백신이 3개의 시험 중 두 번째 시험에 있다. 제조사인 모더나(Moderna)와 머크(Merck)는 암 재발을 막는지 여부를 결정할 시험 결과가 연말까지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실험용 백신은 혁신적인 코로나 백신 을 만드는 데 사용 된 것과 동일한 메신저 RNA( mRNA )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암 주사는 각 종양의 특정 돌연변이 신호를 기반으로 신체 면역 반응의 핵심 부분인 T 세포를 생성하도록 각 환자에 맞게 조정된다.

mRNA 백신은 일반적으로 기존 백신보다 생산 비용이 저렴하다. 그러나 맞춤형 백신은 매우 비싸다. 일반적으로 비흑색종과 흑색종에 속하는 다양한 형태의 피부암 이 있다.

비흑색종 피부암은 영국에서 연간 총 147,000번 진단되며 영국에서는 연간 약 720명이 사망한다. 한편 흑색종은 1년에 16,000번 진단되지만 몸 전체로 퍼지는 경향이 있는 가장 심각한 유형이다. 치명적인 암은 연간 2,340명의 목숨을 앗아간다.

mRNA 백신은 어떻게 작동하나?

기존의 백신은 약화된 형태의 바이러스를 사용하여 생산되지만 mRNA는 바이러스의 유전코드만 사용한다. mRNA 백신은 체내에 주입되어 세포에 들어가 항원을 생성하도록 지시한다.

이 항원은 면역 체계에 의해 인식되고 바이러스와 싸울 준비를 한다. mRNA 백신을 만드는 데 바이러스가 필요하지 않다.

백신 생산 속도가 빨라진다는 의미다. 그 결과, mRNA 백신은 감염성 질병의 새로운 발병에 대한 신속한 해결책을 잠재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찬사를 받았다.

예를 들어 바이러스에 돌연변이가 발생하여 변화하기 시작하는 경우에도 합리적으로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ai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