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1인창조기업들의 "위풍당당"한 비즈니스 콘서트가 열린다

윤준식 | 기사입력 2012/11/26 [20:09]

1인창조기업들의 "위풍당당"한 비즈니스 콘서트가 열린다

윤준식 | 입력 : 2012/11/26 [20:09]
28일(수) 3시,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오피스허브는 (사)한국캐릭터협회와 공동으로 1인창조기업의 성공적인 문화마케팅을 테마로 한 비즈니스 콘서트 "위풍당당"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의 프로그램으로는 '총각네 야채가게'로 잘 알려진 '㈜자연의모든것'의 이영석 대표의 "문화상품을 지닌 1인창조기업의 열정적인 마케팅"과 서울시인대학장 최병준 교수의 "1인창조기업과 이색업종 협업을 통한 문화산업 활성화 방안" 등 주제강연으로 시작한다.이어서, IT 및 디자인, 문화콘텐츠 분야의 1인창조기업 성공사례 발표와 국악, 양악 등 공연예술 분야 1인창조기업의 특화상품(공연 및 이벤트)에 대한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중소기업청 지정 '1인창조기업 지원센터'로 운영되고 있는 ㈜오피스허브는 개인·공동 전용 사무실 제공 및 회의실, 세미나실, 접견실, 휴게실, 강의실 등의 비즈니스 공간을 지원하는 비즈니스센터이다. 그 외에도 창업 단계별·업종별로 차별화된 멘토링과 교육서비스, 세무·회계·법률·마케팅 등의 전문가 상담 및 컨설팅 등의 경영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1인창조기업'의 전략적 육성과 경쟁력 강화를 키우는 민간 창업보육센터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오피스허브 김광주 부사장은 "불황속 새로운 일자리 창출의 일환으로 소호창업, 1인창업은 더욱 다양한 분야와 업종으로 확대되는 추세"라며 "1인창조기업 지원센터는 1인창조기업의 사업성공율을 높이기 위한 분위기 조성과 전문화된 사업지원 창구 역할을 담당"한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1인 창조기업들의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피스허브 02-445-6072/ fa@officehub.co.kr
[내외신문 윤준식 기자 / yj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