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레지던트 이블5 최후의 심판 최고의 액션 카타르시스을 경험하라!

김영지 | 기사입력 2012/09/13 [15:32]

레지던트 이블5 최후의 심판 최고의 액션 카타르시스을 경험하라!

김영지 | 입력 : 2012/09/13 [15:32]


2002년 시작되어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낳으며 흥행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영화 시리즈의 다섯 번째 이야기 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오늘 개봉한다. 시리즈의 결정판인 이번 영화는 거대한 스케일, 더욱 강력해진 액션, 탄탄해진 스토리, 최강의 캐릭터 등이 모여 시리즈 사상 최고가 되어 돌아온 것. 의 창시자이자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한 을 연출한 폴 W.S. 앤더슨과 10년 동안 4편의 주인공 자리를 지켜온 밀라 요보비치의 만남 만으로도 전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전세계를 위협하는 ‘언데드 군단’에 맞서 싸우는 ‘앨리스 군단’의 사투를 그린 영화 은 보다 생동감 넘치는 3D액션으로 차원이 다른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며 폴 W.S. 앤더슨 감독은 두 편의 3D 촬영을 토대로 하여 만을 위한 특수장비를 새롭게 개발하였고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고차원적인 3D 영상을 선사한다.

특히, 도쿄, 뉴욕, 워싱턴, 모스크바 등 전세계를 넘나드는 추격액션은 하이퀄리티 Full 3D 촬영으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 밖에도 ‘앨리스’의 독주 액션이 압권인 도쿄 시퀀스, ‘앨리스 군단’과 ‘언데드 군단’의 쫓고 쫓기는 스릴이 만점인 모스크바 시퀀스, 4명의 액션 여배우들의 활약을 담은 알래스카 시퀀스까지 최고의 액션을 선보인다.

최첨단 CG로 생동감 넘치는 새로운 크리처가 탄생하였고 엄브렐라 비밀기지는 74개의 세트로 이루어져 웅장함의 극치를 보여 준다. 뿐만 아니라 레인 오캄포(미셸 로드리게즈), 질 발렌타인(시에나 길로리) 등 이전 시리즈 최고 캐릭터들의 컴백과 에이다 웡(리빙빙), 레온 케네디(조핸 어브) 등 새로운 캐릭터이 등장하여 극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