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남양주시]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4년 만에 개최

전용욱 기자 | 기사입력 2022/10/14 [16:39]

[남양주시]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4년 만에 개최

전용욱 기자 | 입력 : 2022/10/14 [16:39]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회장 김기철)는 지난 13일 일패동 우리은행 운동장에서 ‘2022년 남양주시 주민자치위원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8년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체육대회는 16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과 관계 내빈 4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 등을 진행하며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주민자치위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더불어 주민자치협의회는 16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1,0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하며 관내 자립준비청년들의 안정적인 자립을 위해 사용해달라는 뜻을 밝혔다.

 

김기철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화합과 지역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는 지난 4월 동해안 산불 피해지역 복구를 위한 성금 기부 등 자발적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으로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환경과미래연구소 이사
시민포털지원센터 이사
월간 기후변화 기자
내외신문 전북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