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국다선문인협회 정기총회, 시낭송회 가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7/03 [13:35]

한국다선문인협회 정기총회, 시낭송회 가져

편집부 | 입력 : 2018/07/03 [13:35]


[내외신문=조기홍 기자] 지난 6월30일(사) 한국다선문인협회(회장 김승호)가 6월 월례회 및 정기총회를 고양시 덕양구청 3층 회의실에서 제2호 다선문학 발간회의와 정기총회, 신임임원 상견례와 시낭송회를 가졌다.

이날 모임에는 식순에 따라 1부 국민의례와 최경순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박재천 ,서영창 고문, 경규학, 이익준 신임 운영위원, 조기홍 수석감사, 최경순 사무국장, 김해성 운영위원, 임병진 감사, 최정애 수석부회장, 강순구 부회장, 서영복 부회장, 김승호 회장등이 참석하여 운영 및 문학지 편찬회의를 하였다.

또한 경기도 문학단체 등록을 위한 임원수락서 작성 및 인감제출이 있었고 참석자 전원 동의 임의제출로 회의 내용을 가결했다.

2부로는 조기홍 수석감사의 진행으로 시낭송회가 이루어졌으며 한사람도 빠짐없이 시낭송 시간을 갖는 뜻깊은 시간을 나누었다.

3부 뒤풀이는 화정역 마루샤브샤브에서 만찬을 자유로이 즐기며 돌아가며 시낭송과 담소를 나누며 문우의 정을 나누었다.

관계자들은 "회의와 시낭송을 나누며 한목소리로 다선문학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고 말했다.

다음 7월 월례회는 7월28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국회의사당에서 편집회의와 문학기행을 갖기로 의결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