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시장, 신평장림 산업단지 방문:내외신문
로고

부산시장, 신평장림 산업단지 방문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6/23 [14:07]

부산시장, 신평장림 산업단지 방문

편집부 | 입력 : 2016/06/23 [14:07]

[내외신문=서유진기자] 부산광역시 서병수 부산시장이 6월 23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신평·장림 지역 산업단지 현장을 방문했다.

 

지난번 녹산·화전 및 동부산권 산단방문에 이어, 이번에는 신평·장림 산단의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들었다.

 


ㄹ_00000.jpg

입주기업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산업단지의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현장에서 모색하기 위한 이번 방문에는 조성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이경훈 사하구청장, 김기영 부산시 일자리경제본부장, 김병추 경제진흥원장 등, 부산시와 상공계의 주요 간부들, 사상구 관계자 등이 함께 했다.


 

오늘?서 시장은 신평·장림지역의 ㈜동성화학, 한국선재(주), 선보공업㈜ 등을 찾을 예정으로 기업 방문 후에는 기업CEO들과 함께 기업의 애로청취와 해결방안 모색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업 방문에 대해 부산시 관계자는 “기업 눈높이에 맞추고자 하는 부산시와 상공회의소의 현장 소통행정이 시와 기업 간의 거리를 좁히고 상생 발전하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서 시장의 이번 기업 방문은 지난번 녹산·화전 및 동부산권 산단 방문에 이은 3번째 방문으로 다음은 사상공업지역 등을 방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