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시, 한강유람선 아라호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4/26 [11:01]

서울시, 한강유람선 아라호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편집부 | 입력 : 2016/04/26 [11:01]


[내외신문=박현영 기자]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5일 단 하루! 한강 유람선 아라호와 자전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한강봄꽃축제의 일환으로 5.5(목) 2회 차에 한하여 한강유람선 아라호 무료 승선기회를 제공하는 ‘한강봄꽃축제 어린이날 기념 뿌까랑 한강에서 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뿌까’가 어린이들을 ‘한강 아라호’로 초대하는 선상 파티 콘셉트의 행사로, 어린이 동반 가족들에게 한강에서의 특별한 어린이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어린이(5세 이상)를 동반한 가족(4인 이하)이다. 안전을 고려하여 회차당 선착순 70가족까지 참여 가능하다.

 

‘뿌까 아라호’는 한강의 역사와 생태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여의도 임시선착장을 출발해 밤섬, 선유도공원을 거쳐 다시 여의도로 돌아오는 코스로 운항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뿌까 애니메이션 상영, △뿌까와 추억 만들기(포토존), △풍선불기,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며, 부모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등 어린이와 가족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예약은 서울공공예약서비스 (http://yeyak.seoul.g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5월 5일(목) 9시부터 13시까지 가족, 연인, 친구등과 함께 반포한강공원에서 자전거 라이딩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 하는 ‘봄꽃 자전거 체험’ 행사는 △어린이(6~9세)자전거 체험, △자전거 라이딩 체험, △2인용 자전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가능하다.

 

어린이 자전거 체험은 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자전거를 안전하게 타는 방법을 배우고 자전거타기 체험을 무료로 할 수 있다.

 

가족 자전거 라이딩 체험은 코스별 체험이 진행되며, 참가자는 개인 자전거를 가지고 와야 참여 할 수 있다.

 

?2인용 자전거 체험은 연인, 가족, 친구등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동호 대교까지 왕복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완주 후 기념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국어린이안전재단(02-406-586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