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덕섭 대전경찰청장, 서부서 지역주민 치안설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2/23 [20:06]

김덕섭 대전경찰청장, 서부서 지역주민 치안설명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6/02/23 [20:06]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대전지방경찰청(청장 김덕섭)에서는, 23일 오후 15:00 서부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직원, 지역주민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치안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경찰발전위원회, 생활안전협의회,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협의회, 자율방범대, 모범운전자, 다문화가족 등 60명이 참석하여 지역 치안 현안을 주민과 공유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김덕섭 청장은 이 자리에서 민경 협력치안과 공감치안에 기여한 공으로 경찰발전위원회 류익선 사무국장과 모범운전연합회 황영근 위원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수사과 최권준 경사와 도마지구대 송영선 순경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치안설명회에서는 서부서의 전년도 활동사항과 함께 금년도 계획을 주민들에게 설명하고, 지역치안에 대한 건의사항 청취 및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갖고 지난 1일부터 실시한 ‘응답순찰’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지역의 목소리를 놓치지 말고 경찰활동에 적극 반영해 주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모아졌다.

김덕섭 청장은 “우리 사회에 테러 우려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만큼 테러 징후 발견 시 시민들의 신속하고 적극적인 신고를 당부하는 한편,“대전경찰도 응답순찰, 효도감지기 보급, 실버전담수사관 제도 등을 통해 대전이 치안명품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모으겠다”고 다짐하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