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CJ프레시웨이, 우수파트너상 시상식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4 [19:08]

CJ프레시웨이, 우수파트너상 시상식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2/24 [19:08]


[내외신문=심종대 기다]CJ프레시웨이가 지난 23일 오후 CJ제일제당센터에서 '2015 올해의 우수파트너상'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날 시상식은 CJ프레시웨이에서 단체급식 사업을 담당하는 푸드서비스(FS) 본부에서 주관한 행사로, 전체 50여 개 협력사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3개 사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시공부문에서는 아세아공조시스템과 토우인테리어가, 설계부문에서는 가로커뮤니케이션이 우수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최고점을 받은 아세아공조시스템은 덕트(Duct, 환기 효율을 높이기 위해 천정 안과 벽체 내에 설치하는 장비) 시공 전문업체로 지난 2003년부터 13년 간 꾸준히 CJ프레시웨이 위탁급식 점포의 환기설비 시공을 담당해왔다.

 

토우인테리어는 약 70여 개 점포의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한 바 있고, 가로커뮤니케이션은 약 40여 개 급식 사업장의 설계와 시공을 담당했다.

 

이날 우수파트너사로 선정된 3개사는 CJ프레시웨이 급식사업장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납품기한의 차질 없이 공사를 진행한 점과 수준 높은 설계 및 시공능력을 발휘한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CJ프레시웨이 박경철 푸드서비스 본부장은 “올해의 우수파트너상 시상은 당사의 우수 협력업체 확보와 수준 높은 공사 품질을 구현하는데 큰 목적이 있다”면서, “어려운 공사임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급식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 준 협력사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고 덧붙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