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얍(YAP), GS25 비콘 전국 확대 설치 앞두고 무료쿠폰 이벤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4 [14:45]

얍(YAP), GS25 비콘 전국 확대 설치 앞두고 무료쿠폰 이벤트

편집부 | 입력 : 2015/11/04 [14:45]

[내외신문=권혁복 기자]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이 11월 내로 전국 GS25 편의점 내 비콘 설치를 확대하면서 이를 기념하는 ‘무료쿠폰 위클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 새로운 행운 품목이 공개된다. 1주차 행운 혜택 품목은 바나나맛 우유 무료 쿠폰으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얍(YAP)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앱 내 브랜드 탭을 통해 GS25 매장을 선택하면 바나나맛 우유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바로 교환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휴대폰 본인인증만 진행하면 된다.

 

안기웅 얍컴퍼니 CMO는 “서울시내 GS25 편의점에 설치된 얍 하이브리드 비콘의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제 전국 9천여개(일부 특수점 제외) 매장에서 온전히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2주차부터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주파와 블루투스의 장점만을 결합한 얍(YAP)의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비콘 기술은 고객이 매장에 진입하는 순간,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해당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및 혜택을 자동으로 띄워준다. 또한 쿠폰, 모바일 스탬프, 멤버십, 결제에 이르기까지 얍(YAP) 앱 하나를 통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O2O시장의 선두 사업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