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델박' 출시 90주년 기념 행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3 [16:51]

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델박' 출시 90주년 기념 행사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09/13 [16:51]


[내외신문=김경하 기자]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로 윤활유 전문 제조,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 는 11일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인 ‘모빌델박 (Mobil Delvac)’ 브랜드 탄생 9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모빌델박’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모빌델박 익스프레스(Mobil Delvac Express) 인 경기도 화성 소재의 성진모터스에서 개최된 이 날 행사에는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 사장이 참석했다.

 

테이프 커팅으로 시작된 기념식에서 사이먼 사장은 ‘모빌델박’ 9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된 로고가 새겨진 현판 수여식을 비롯해 기념패를 전달하는 등 참석자들과 함께 90주년을 맞은 ‘모빌델박’ 브랜드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전 세계 시장에서 상용차용 윤활유의 대명사로 통하는 ‘모빌델박’은 1925년 출시된 디젤 엔진 전용 엔진오일이다. 9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인 엔진, 트럭 및 중장비 제조업체들과 수많은 연구개발 협업과 테스트를 거쳐 오면서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상용차용 디젤 엔진오일 시장에서 굳건한 입지를 다져왔다.

‘모빌델박’은 수많은 상용차 운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단순한 엔진 윤활 기능을 넘어 연비향상과 엔진의 수명 연장 등 차량성능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진화를 거듭해 왔다. 이에 발맞춰 국내 시장에 맞는 제품이 꾸준하게 출시됐고 지난 해에는 지난 90년의 역사와 노하우가 결실을 맺어 이제까지의 그 어느 제품보다 성능이 뛰어난 모빌델박원 LE 5W 30 (이하 모빌델박원)이 출시됐다.

 

모빌델박원은 연비개선에 있어서 기존의 엔진오일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획기적인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상용차 운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 점도지수 ▲ 뛰어난 저온 성능과 고온 점도 유지 ▲산화 안정성 ▲ 실린더 마모 방지 ▲ 긴 교환주기 ▲ DPF 호환성 등에서 매우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에, 국내 시장에서는 그 동안 대세를 보여 왔던 국내 상용차는 물론 최근 급증하는 글로벌 수입 상용차를 운행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고객들은 조금 더 높은 가격이지만 성능 면에서 그 이상을 충분히 보상할 만큼 효과를 발휘한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