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비마스(Be+)', 아가방앤컴퍼니의 편집숍 넥스트맘 입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8 [09:06]

'비마스(Be+)', 아가방앤컴퍼니의 편집숍 넥스트맘 입점

편집부 | 입력 : 2015/09/08 [09:06]


[내외신문=김희진 기자]유럽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비마스(Be+)와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지난 7일 양사의 대표가 모인 가운데 입점 기념식을 갖고 편집숍인 ‘넥스트맘’ 내에 비마스 제품을 입점키로 했다.

 

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 매장에 입점하는 제품은 유아 및 어린이를 비롯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마스 베리드라이 스킨케어 크림, 인톨러란트 스킨 수딩 크림, 냅피 크림 등 총 3종이다.

 

‘비마스 베리드라이 스킨케어 크림’은 외부에 노출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줘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샤워 후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 시 즉각적으로 보습 효과를 선사해준다.

'비마스 인톨러란트 스킨 수딩 크림'은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가려움을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비마스 냅피 크림'은 짓무른 피부로 힘들어하는 아이의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유럽 피부과 및 소아과에서 아기와 어린이용 안전성 테스트까지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마스는 이번 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에 입점을 통해 유아 및 어린이 화장품의 주 구매층인 주부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고, 다양한 피부 타입 및 고민 별 맞춤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고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