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성경찰서,학교폭력 이제는 안녕!

강봉조 | 기사입력 2015/09/01 [14:18]

홍성경찰서,학교폭력 이제는 안녕!

강봉조 | 입력 : 2015/09/01 [14:18]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합동 릴레이 캠페인 실시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홍성경찰서(서장 구재성)는 개학시를 맞아 9월 1일 오전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교육청 및 협력단체와 함께 홍성읍 덕산통사거리에서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에는 홍성경찰서 구재성 서장과 홍성교육지원청 조인복 교육장을 비롯하여 홍성경찰서 학교폭력전담경찰관 등 직원과 교육청 직원, 협력단체인 청소년선도위원, 녹색어머니, 모범운전자 등 약 120여명이 참석하여 합동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이 많이 발생하는 학기 초부터 모두 함께 힘을 모아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미에서 진행되었다.

또한 일회성 캠페인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이번을 시작으로 매주 화, 목요일에 등굣길 학생들을 상대로 오는 9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지속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홍성경찰서 구재성 서장은 “학생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학교생활하고 부모님들은 안심하고 아이를 학교에 보낼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지역주민이 함께 뜻을 모아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홍성경찰서는 지난 상반기 신학기에도 유관기관 및 협력단체와 함께하는 릴레이 캠페인 전개를 통한 가시적인 학교폭력 예방 활동을 통하여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