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삼양사, ‘큐원홈메이드 츄러스만들기’ 출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8 [10:22]

삼양사, ‘큐원홈메이드 츄러스만들기’ 출시

편집부 | 입력 : 2015/08/28 [10:22]


[내외신문=한부길 기자]삼양사(대표: 문성환 사장)가 집에서 간편하게 츄러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인 ‘큐원홈메이드 츄러스만들기’를 출시했다.

 

츄러스는 밀가루 반죽을 막대 모양으로 만들어 기름에 튀겨낸 스페인 전통요리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놀이공원, 영화관, 스키장 등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소 특별한 먹거리였으나, 지난 2010년부터 번화가와 대학가를 중심으로 츄러스 가게가 생기고 2014년 이후 디저트로 각광을 받으면서, 츄러스 전문 카페가 급증하는 등 최근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는 인기 간식으로 자리 잡았다.

 

‘큐원홈메이드 츄러스만들기’는 길거리와 카페에서만 즐기던 츄러스를 가정에서 간편하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츄러스믹스, 시나몬슈가믹스, 짤주머니, 모양깍지로 구성되어 있다. 조리법은 반죽 그릇에 츄러스믹스와 물을 넣어 반죽을 만든 다음 동봉된 짤주머니를 이용해 적정 길이로 짠 후 프라이팬에 2~3분간 튀겨주면 된다. 튀겨진 츄러스에 시나몬슈가믹스를 묻히면 완성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을 구현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현미, 통밀, 옥수수 등 16가지 곡물이 함유돼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만들기 도구가 동봉되어 있어, 프라이팬만 있으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가격은 5,600원(240g)으로 13cm 츄러스 20개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는 2005년에 국내 최초 찰호떡믹스 출시를 시작으로 단호박, 우리밀, 흑미 등 웰빙 재료를 활용한 호떡믹스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원조 호떡믹스 브랜드의 위상을 이어 나가고 있다. 또한 브라우니, 수제초콜릿, 쿠키, 케이크, 머핀, 아이스크림믹스 등 다양한 홈메이드 제품 포토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홈메이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