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중국의 최대 인구3500만명의 도시 충칭에 가수 전국구 의 열풍!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7 [14:02]

중국의 최대 인구3500만명의 도시 충칭에 가수 전국구 의 열풍!

편집부 | 입력 : 2015/08/17 [14:02]


[내외신문=조동현 기자] 지난 인천아시안게임때 K-POP EXPO를 연출했던 (주)YT엔터테인먼트(대표:심용태)가 기획한 충칭중한문화교류공연 제 6차가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주)K-POP STAR(대표:정원수) 소속가수 전국구 는 지난3월 충칭에서 신곡발표 순회 쇼케이스로 충칭의 여심을 흔든바 있었다.

 

(주)K-POP STAR 정원수 대표와 소속가수 전국구

이에 많은 충칭인 들의 앙코르 요청에 5개월여가 지난 8월15일 오전 12시 광복70주년 기념행사 축하공연에 이어 충칭의 중심부에 위치한 화생원 특설 무대에서 양일간 중국가수들과 함께 밤하늘을 수놓았다 엄청난 인파가 모인 충칭의밤 가수 전국구는 뉴욕의밤(오경화작사/정원수작곡)을 충칭의밤 으로 개사하여 불러서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고 이어서 본인들의 노래 잘 될 거야를 전곡 중국어 버전으로 꿍시파차이 라는 중국 제목으로 부르고 안재욱이 부른 친구와 본인들의곡 오고또가고 를 열창하고 마지막으로 싸이의 강남스타일로 대미를 장식했다.

 

(주)K-POP STAR(대표:정원수)

충칭의 수많은 관중들은전국구를 첸구오취 라고 부르며 열광의 도가니를 연출해 주었다 중국의 중심부 심장인 충칭은 사천성등 주변 6개의 성 한가운데 위치한 특별 자치 시로 중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인구3500만 명과 면적은 대한민국 면적에서 충청남도를 뺀 정도의 거대도시로 한 개의 나라에 비댈 수 있다.

이번공연으로 전국구 는 10월 초에 치러질 충칭 K-POP EXPO에도 초대되어 다시 충칭을 찿을예정이다 이번공연에는 충칭시민뿐 아니라 주변 사천성등 타 지역 팬들이 며칠씩 중경의 호텔에서 숙박하며 전국구의 얼굴을 한번이라도 보기위해 찿아왔다 YT엔터테인먼트는 지난8월7일에는 한국의 신한류배우 주원 의 인민대례당 팬싸인회도 개최한 충칭의 대표 케이팝 기획사로 거듭나고 있다 앞으로 이어지는 8월 22일~23일의 전국구의 공연도 귀추가 주목된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는 한국의 전통 트로트 가수 한혜경 과 작곡가 겸 가수정원수도 함께하여 한류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 주었다 한혜경은 아리랑과 첨밈밀 콩닥콩닥 등을 부르고 정원수는 순 중국어 버전인 환영광림 앙코르 그리고 오승근의 신곡인 하늘의 여자를 불러 중국에 한국 전통가요를 케이 팝에 동참시키는데 크게 한몫을 했다.

이후 YT엔터테인먼트 와 (주)K-POP STAR ,또한 정원수엔터테인먼트 가 이루어내는 한류K-POP IN CHINA 는 충칭을 거쳐 서안 광주 상해 북경 등으로 계속 이어질 것 이라고 하며 중국내 오디션 사업으로도 번지게 하여 한국 대중가요의 중국내 보급에 큰 저력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이의 선봉에 가수 전국구가 있다고 본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