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작가 오경화, 제16회 해변축제 노래자랑&해변그린미인(미시즈)대회 심사위원 나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9 [22:29]

작가 오경화, 제16회 해변축제 노래자랑&해변그린미인(미시즈)대회 심사위원 나서

편집부 | 입력 : 2015/08/09 [22:29]


작가 오경화, 제16회 해변축제 노래자랑&해변그린미인(미시즈)대회 심사위원 나서

행사장에 모습을 잘 들어 내지 않는 오경화작가가 지난 8월7일 오랜만에 충남보령 제16회 해변 축제에 얼굴을 보였다.

섭씨 36C도가 넘는 폭염 속에 축제의 자리에 노래자랑과 해변그린미인대회 심사위원으로 나선 오경화 작가는 핫 핑크 원피스에 연분홍 가디건을 단아하게 코디하고 창이 짧은 밀짚모자를 눌러 쓴 건강미 넘치는 모습은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된 문화사랑.환경사랑,나라사랑의 2015 제16회 해변축제(공동 대회위원장:박종운.최덕찬)가 대천해수욕장 시민탑광장 특설무대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오작가는 이 날 노래자랑에서부터 밤 10시 30분 전체 축제가 마무리 될 때까지 폭연 속에서도 자리를 떠나지 않고 자리를 지키며 가운데 정중앙 자리에 앉아 두 행사 심사에 공정을 기해 심사했다.

노래자랑 참가자들이 실수를 하고 민망해 하는 모습을 보일 때면 오작가는 박수도 쳐주며 웃음으로 참가자들과 눈을 맞추며 용기를 주며 참가들의 긴장을 풀어 주기도 하고 참가자가 가사가 생각이 안나 버벅 거릴 때면 함께 따라도 불러 주면서 용기를 복 돋아 주는 모습은 주위 사람들과 대천해수욕장 시민탑광장에 모인 시민들의 저 사람은 누구냐고 행사 관계자들에게 물어올 정도로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오작가는 축제의 자리가 끝나고 본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뜻 깊은 축제의 자리에 심사위원으로 초대되어 즐거운 시간이었으며 10여년 만에 대천해수욕장에 다시 방문해 보니 많이 발전되고 정돈되고 크게 국위선양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관광지의 모습이 참 보기 좋은 자랑스러운 도시라며, 무더운 폭염이었지만 아름답고 훌륭한 곳에서 심사하게 되어 즐거운 영광이었다” 소감을 말했다.



이날 행사는 킹홀딩스, 한국문화예술신문사,환경문예뉴스,해변축제조직위원회 주최와 코리아뉴스타임,한국중안방송,(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 대한방송연합뉴스, 시사주간뉴스타임,(사)월드일자리창출연합회,(사)한국대중예술협회 가수위원회,(사)한국가수협회,한국독도사랑문화협회,한류문화협회등이 주관한 전국규모의 대축제였다.

행사는 제1부 해변가요제, 제2부 자랑스런 인물대상, 제3부 해변페스티발 및 해변그린미시즈콘테스트등이 밤10시까지 진행되었다. 제2부 개회식 및 자랑스런인물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최정일 대회총재(킹홀딩스 총재)의 대회차사를 시작으로 강학자((사)대한안마협회 중앙회수석부회장)?행사대회장의 대회사,임덕기 행사자문위원장(전 대한민국 건국회 회장)의 축사, 이창열?행사 전국위원장((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장)의 환영사, 이순옥 대한방송연합뉴스 총재의 인사말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식이 개최되었다. 수상자들은 각 지역에서 추천을 통해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였다고 행사조직위원회가 발표했다.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지방행정공헌 대상'에는 김경섭(정읍시청 농업정책과 관광농업담당 계장),'예술공헌 대상,에는 고여진(한겨레 다문화예술단장),'대중문화발전 대상'에 이춘옥(뉴민주신문 취재실장),'기업혁신 대상'에(신화화물 대표),'한중교류발전 대상'에 김영자(뉴스8080 편집부장),'기업발전 대상'도종수(블랙드립 공동대표)등이?각 부문에서 영과의 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해변축제 노래자랑'이 열렸다.많은 참가들이 출연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관중들의 많은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방송전문MC 박윤근,가수 나유란의 사회로 진행된 노래자랑에서 영광의 대상은 김태영이 찾이하여 상장,트로피,가수인증서,부상을 받았다.또한 금상에는 예쁜 한복을 입고나와 성주풀이를 멋있게 부른 고여진이 찾이했고 상장,트로피,가수인증서,부상을 수여받았다. 창부타령을 부른 홍봉실이 은상을 수상하여 상장,트로피,가수인증서,부상과 함께 수상의 영광을 찾이했다.?

이날 수상자들은 (사)한국가수협회(회장 선풍)에서 발행한 가수인증서를 수여받아 앞으로 정식 가수로 활동할수 있는 문이 열린셈이다.해변축제 노래자랑에 심사위원은 (사)한국가수협회 선풍 회장,홍건표 전 부천시장, 이굉호 한국안터넷뉴스 회장, 정연호 충남도민일보 대표, 오경화 작가, 김재수 국제언론인클럽상임대표,김성욱 위원장,박종운?회장, 박석동 청명회 회장?, 임덕기 전 대한민국건국회 회장, 양성현 대한방송연합뉴스 대표, 이명우 시티저널 대기자등이 심사를 맡아 진행 했었다.

시상은 (사)한국가수협회 선풍회장과 홍건표 전 부천시장, 임덕기 행사 자문위원장, 이창열 연합취재본부장, 박종운 환경문예뉴스 대표 등이 수고를 해주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