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국자유총연맹 중랑구지회, 태극기 나눔 행사 전개

이은직 | 기사입력 2015/08/08 [10:46]

한국자유총연맹 중랑구지회, 태극기 나눔 행사 전개

이은직 | 입력 : 2015/08/08 [10:46]

한국자유총연맹 중랑구지회, 태극기 나눔 행사 전개

한국자유총연맹 중랑구지회(지회장 전찬태)는 ‘태극기 사랑 나라 사랑 운동’의 일환으로 태극기 나눔 및 게양 행사를 가졌다.

태극기 나눔 행사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선열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이 담긴 태극기를 이웃과 나눔으로써 태극기 사랑하는 마음을 공유하고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중랑구 관내 신내동 동성아파트와 우디안아파트. 데시앙아파트, 중화동 한신아파트 그리고 망우본동 등 모두 3천 가구에 태극기를 나누어 주었다.

이날 태극기 나눔과 게양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 아파트 주민대표, 부녀회장, 아파트 관리업체 그리고 해당지역의 주민들과 동장, 구의원 등이 참석했다.

김진영 구의원은 “중랑구가 태극기를 가장 많이 다는 곳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태극기를 통해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높여, 우리 지역이 평화롭고 살기 좋은 마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망우본동 이문자 동장은 “자체 예산으로 태극기를 마련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나누어 주는 한국자유총연맹에 대하여 감사의 뜻을 표하며 주민들이 태극기의 소중함을 깨닫고 나라 사랑하는 마음으로 국경일에 태극기를 다는것은 물론 우리 지역이 연중 태극기가 펄럭이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이날 태극기 나눔 행사에 참석한 전찬태 지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중랑구가 1년내내 태극기를 게양함으로써 주민들과 특히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