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6 [11:28]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08/06 [11:28]


[내외신문=김원영 기자]한국 대표 패션스타일 축제인 코리아스타일위크가 역대 최대 규모로 코엑스에서 그 화려한 문을 열었다.

 

이미 많은 신진 인디 디자이너는 물론 국내외 패셔니스타와 스타일 아이콘들이 모이는 스타일 축제로 자리 잡은 코스윅은 앞으로 4일간 200개 참가사의 다양한 아이템과 부대행사로 패션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코리아스타일위크에서는 일반인 참관객을 통해 직접적인 현장 홍보와 즉각적인 반응을 경험할 수 있다. 국내 백화점과 편집샵, 유통업체 및 MD와 스타일리스트 등 국내 바이어가 대거 참석하면서 참가업체의 판로 개척을 위한 비즈니스까지 연계하고 있어 B2B와 B2C가 결합돼 패션과 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Mercedes-benz STYLO Asia Fashion Week, Taipei IN Style, BIFF&BIL 등 아시아 지역의 해외 파트너를 초청하며 한국 패션 글로벌화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의 역할도 함께 한다.

 

한편,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은 참가업체 및 참관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타일 공간으로 우먼즈&맨즈웨어, 스포츠&아웃도어, 키즈&주니어, 란제리&스윔웨어, 슈즈&백, 주얼리&패션소품 등을 포함한 패션 관련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아이웨어존을 구성해 시즌에 맞는 다양한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을 선보인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