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T, 온라인 인기 상품 할인 판매 ‘올레샵 땡스딜’ 오픈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02 [16:42]

KT, 온라인 인기 상품 할인 판매 ‘올레샵 땡스딜’ 오픈

편집부 | 입력 : 2015/08/02 [16:42]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올레샵에서 IT기기, 식.음료, 텐트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KT(회장 황창규)는 공식 온라인몰 올레샵에서 IT기기와 앱세서리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에서 외식상품권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올레샵 땡스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레샵 땡스딜’은 다양한 품목의 인기 있는 상품들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특별할인 서비스이며, 매주 새로운 상품이 등록된다. 특히, 인터넷과 모바일 등 올레 서비스 이용 고객들은 ‘올레 고객가’로 최대 7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올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도 ‘올레샵 땡스딜’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올레샵 땡스딜’의 첫 번째 상품으로 올레 고객가 기준 ▲설빙 모바일상품권(1만원권) 11% ▲디즈니.마블 캠핑 의자+텐트 세트 70% ▲다비코 멀티미디어 빔프로젝터 60% ▲메디슨 휴대용 칫솔살균기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올레샵 땡스딜’은 올레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올레샵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새로운 방식으로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화장품, 앱세서리 사업 등의 유통 역량을 확보한 KT계열사인 KT CS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KT 마케팅부문 온라인사업담당 김민 상무는 “지금까지 KT를 사랑해주시고, 올레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올레샵 땡스딜’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올레샵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올레샵 땡스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