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가일' 2차 보도스틸 공개! "내가 쓴 소설이 현실이 되었다?" 평범했던 '엘리'와 그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정체를 확인하라!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1/10 [09:04]

'아가일' 2차 보도스틸 공개! "내가 쓴 소설이 현실이 되었다?" 평범했던 '엘리'와 그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정체를 확인하라!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4/01/10 [09:04]
본문이미지

▲     유니버셜 픽쳐스제공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베스트셀러 작가 ‘엘리’가 본업에 몰두하고 있는 열일 모먼트부터 자신이 쓴 소설이 현실이 되며 위협을 맞닥뜨리게 되는 순간까지 모두 담겨 스파이 소설 못지않는 다이나믹한 현실 속 그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자신의 반려묘 ‘알피’를 곁에 둔 채 소설을 쓰는 것이 유일한 즐거움이자 전부였던 ‘엘리’는 베스트셀러 소설 [아가일]의 마지막 챕터를 앞두고 엔딩에 대한 깊은 고민을 해결하고자 부모님 집으로 떠난다. 하지만 그가 타고 있던 기차에서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았던 위협을 맞닥뜨리게 되고 미스터리한 인물들이 그에게 찾아와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여기서 만나는 ‘에이든’(샘 록웰)도 그 중 하나. 그는 현실 속 능력 있는 스파이로 ‘엘리’를 위협하는 존재들로부터 지켜내며 완벽한 스파이의 정석을 보여준다. ‘에이든’은 날카로운 눈빛부터 날렵한 액션까지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며, 특히 그가 ‘엘리’, 고양이 ‘알피’와 함께하며 선보일 티키타카 케미는 극의 재미를 높여줄 예정이다.




혼란스러움으로 가득한 ‘엘리’의 앞에 나타난 또다른 미스터리한 인물에는 사무엘 L. 잭슨이 분할 예정이다. 아직 진짜 정체를 알 수 없는 그는 모든 것을 꿰뚫어 보는 듯한 미소를 지으며 ‘엘리’를 맞이한다. 환한 미소와 함께 손에 쥐고 있는 의문의 노트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모든 일의 중심에선 ‘엘리’가 전 세계 스파이들의 표적이 되며 어떤 일들과 마주하게 될지, 그리고 얼떨결에 주인을 따라 어마무시한 여정을 나선 반려묘 ‘알피’는 어떤 귀여움으로 관객들을 무장해제 시킬지 기대감을 모은다.

 

영화 <아가일>은 자신의 스파이 소설이 현실이 되자 전 세계 스파이들의 표적이 된 작가 ‘엘리’가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소설의 다음 챕터를 쓰고, 현실 속 레전드 요원 ‘아가일’을 찾아가는 액션 블록버스터이자 <킹스맨> 시리즈로 도합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매튜 본 감독의 신작으로 매튜 본 감독은 이번 작품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내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된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세계적인 판타지 대작인 넷플릭스의 [위쳐] 시리즈와 DC 유니버스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으로 출연한 헨리 카빌부터 글로벌 흥행 프랜차이즈 작품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아카데미 수상 명작 <바이스>, <조조 래빗>의 샘 록웰, <애스터로이드 시티>의 브라이언 크랜스톤, 세계적인 팝 스타이자 영화 <바비>에 출연했던 두아 리파, <분노의 질주>  시리즈 존 시나, 마블 시리즈의 사무엘 L. 잭슨까지 글로벌 흥행작에 참여한 할리우드 대표 명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놀라움을 더한다.

 

새해를 강타할 액션 블록버스터 <아가일>은 오는 2024년 2월 7일 국내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